김혜성 마이너 강등 위기 ㄹㅇ 실화임? ㄷㄷ 예측분석 해본다
2026-05-31 02:37
14,5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마이너 강등 위기 ㄹㅇ 실화임? ㄷㄷ 예측분석 해본다
형들 오늘 김혜성 뉴스 보니까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최근 7G 타율 0.158’ 이거 보고 솔직히 좀 걱정되더라. 당장 마이너 강등은 모면했다는데 이게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어. 라인업에서 김혜성 이름 안 보이면 뭔가 허전한데... 얘 진짜 이대로 주저앉는 거 아니겠지? 다저스 타선에 워낙 쟁쟁한 애들이 많아서 불안하긴 함 ㅠ
근데 어제 좌익수 출전한 거 봤음? MLB 진출 후 첫 LF 소화라는데, 테오스카 부상 때문에 교체 투입된 거지만 이게 어쩌면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김혜성이 워낙 유틸리티 능력이 좋잖아. 내야 어느 포지션이든 다 소화 가능하고, 발도 빠르고. 외야까지 커버된다면 감독 입장에서는 정말 버리기 아까운 자원이 될 거라고 봄. 수비로라도 경쟁력을 보여주면 타격 부진을 좀 만회할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타격은 어느 정도 올라올 거라고 본다. 아직 적응기라고 생각함.
물론 쉽지 않은 상황인 건 맞지. MLB는 진짜 냉정하니까. 그래도 난 김혜성이 실력으로 살아남을 거라고 믿음. 어제 무라카미 병살 피하려다 허벅지 부상 당한 거 보니까 부상 관리도 중요하고, 한순간의 실수로 기회가 날아갈 수도 있겠더라. 김혜성도 부상 조심하면서 주어진 기회는 무조건 살려야 해. 좌익수 출전이라는 변수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작용하길 바라본다.
결론은... 난 김혜성 이번 위기 잘 넘기고 다시 타격감 끌어올려서 다저스 핵심 선수로 자리 잡을 거라고 본다. 물론 마이너 한 번 갈 수도 있겠지만, 다시 올라올 실력은 충분하다고 봐.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김혜성 좌익수 출전이 과연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올지 존나 궁금하다 ㄹㅇ.
근데 어제 좌익수 출전한 거 봤음? MLB 진출 후 첫 LF 소화라는데, 테오스카 부상 때문에 교체 투입된 거지만 이게 어쩌면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김혜성이 워낙 유틸리티 능력이 좋잖아. 내야 어느 포지션이든 다 소화 가능하고, 발도 빠르고. 외야까지 커버된다면 감독 입장에서는 정말 버리기 아까운 자원이 될 거라고 봄. 수비로라도 경쟁력을 보여주면 타격 부진을 좀 만회할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타격은 어느 정도 올라올 거라고 본다. 아직 적응기라고 생각함.
물론 쉽지 않은 상황인 건 맞지. MLB는 진짜 냉정하니까. 그래도 난 김혜성이 실력으로 살아남을 거라고 믿음. 어제 무라카미 병살 피하려다 허벅지 부상 당한 거 보니까 부상 관리도 중요하고, 한순간의 실수로 기회가 날아갈 수도 있겠더라. 김혜성도 부상 조심하면서 주어진 기회는 무조건 살려야 해. 좌익수 출전이라는 변수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작용하길 바라본다.
결론은... 난 김혜성 이번 위기 잘 넘기고 다시 타격감 끌어올려서 다저스 핵심 선수로 자리 잡을 거라고 본다. 물론 마이너 한 번 갈 수도 있겠지만, 다시 올라올 실력은 충분하다고 봐.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김혜성 좌익수 출전이 과연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올지 존나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뎀벨레 유니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심했다. 이번 시즌 진짜 대박 칠 것 같음 ㄷㄷ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핵꿀잼이었음. 이정후 활약에 끝내기까지 ㅋ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한 것도 잊고 소리 질렀다. 이대로 쭉 가서 가을야구까지 가즈아!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은퇴겠냐 ㅋㅋ 그냥 벨트 잠깐 반납하고 다른 매치 준비하는 거 아님? 걔가 그렇게 쉽게 포기할 놈은 아니지 않나? 일단 공식 발표 기다려봐야 할 듯.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2천8백억?? 야 솔직히 리브스 인생 역전 제대로 한 건 맞는데 난 좀 비싸다고 본다. 플옵에서 잘한 건 인정하는데 정규시즌 때 기복도 좀 있었잖아? 다음 시즌에 이 활약 못 이어가면 바로 먹튀 소리 나올 수도 있음 ㅋㅋ 물론 잘해주면 좋겠지만!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11시간 51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