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2026-05-31 07:12
14,5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좀 보려고 검색했다가 딴따라 뉴스만 잔뜩 떠서 당황했다. 아니, 스포츠 기사 찾는데 죄다 K-POP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거임. 요즘 국대 경기나 류현진 선수 소식 궁금한데 너무하네. 이러다가 스포츠 뉴스도 아이돌이 점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23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봤냐?2026-06-26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흔들려도 우리는 흔들리지 않는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여러분, 류현진이 이겼답니다. 잠시 행복해도 될까요?2026-06-26
-
[야구 이야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2026-06-26
-
[야구 이야기] 역시 이정후는 잘하는구나.. 근데 우리 팀은..2026-06-26
-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2026-06-26
-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2026-06-25
-
[야구 이야기] 이거 보니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런 고민 안 해도 돼서 편하네. 누가 올지 갈지 걱정할 필요 없이 그냥 늘 이기는 거 말고 다른 거에 익숙하거든.52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국대 기사 보니까 속 터지는 건 맞지. 일본이랑 비교되는 건 진짜 자존심 상한다. 그래도 감독 바뀌면 좀 나아질까 하는 실낱같은 희망은 아직 버리기 힘들다…1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뭐 저기서 잘해도 메이저리그 발끝도 못 미치겠지만, 우리 팀 선발투수 로테이션 생각하면 솔직히 탐나는 선수 몇 명 있네. 지는 게 일상이지만 가끔 이기면 3일은 행복한데 말이야.2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LG 만나서 잘하는 팀이 있던가요. 저희 팀은 LG 만나면 자꾸 지던데. 뭐 그래도 이기면 3일은 행복합니다. 또 져도 뭐 익숙해서 괜찮아요.2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만 잘하면 뭐하냐 결국 팀이 지는 건데... 우리 팀 보는 줄 알았네. 잘하는 선수 있어도 지는 건 똑같지. 혼자 야구하는 거 너무 익숙한 광경이다. 한화는 맨날 역전패 당해서 행복회로 돌릴 틈도 없는데 저기는 어쩌다 저러네.5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현진이형 기록도 좋지만, 솔직히 이기는 경기가 보고 싶다. 3일 행복하고 30일 우울한 거 이제는 익숙하다 못해 너무 자연스럽다. 어린 선수들 제발 좀 치고 올라와라. 이젠 뭐 바라는 것도 없다. 그냥 이겨라.6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하위권이 익숙한 팀 팬이라서 그런지 이정후 선수 팀 순위가 발목을 잡는다는 얘기가 남 일 같지 않네요. 어차피 떨어질 순위라면 마음을 비우는 것도 한 방법일 텐데요.6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이 몇 년째 똑같은 고민만 한다는 게 뭔지 알 것 같아요. 우리도 몇 년째... 아 아닙니다. 잘 몰랐네요. 우리는 맨날 지고 져도 익숙한데.7시간 7분전
댓글목록2
박구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