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디 저놈 또 경고 먹었네 ㅋㅋㅋㅋㅋ
2026-05-31 12:07
13,82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비디 저놈 또 경고 먹었네 ㅋㅋㅋㅋㅋ
오늘 뉴스 보는데 웸반야마 또 미디어 규정 위반으로 경고 먹었대 ㅋㅋㅋㅋㅋ 진짜 얘는 사고뭉치냐? 신인이 벌써부터 이러면 나중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ㄷㄷㄷ 아니 근데 NBA도 참, 뭘 그렇게까지 규제하는지 모르겠다. 걍 좀 냅두지.
그나저나 웸비 경기력은 ㄹㅇ 미쳤던데, 저러다 경고 누적으로 출장 정지라도 먹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나저나 웸비 경기력은 ㄹㅇ 미쳤던데, 저러다 경고 누적으로 출장 정지라도 먹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7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해도 문제네… 중계권 때문에 또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이적하면 어디서 볼 수 있으려나? 또 새로운 플랫폼 구독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6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4시간 47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