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2026-05-31 16:17
13,74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진짜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어서 바로 커뮤니티에 글 쓰러 왔다. 다름 아니라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인데, 1라운드 TKO패라니… 솔직히 기대가 너무 컸어서 충격이 좀 크네. 다들 봤음? 진짜 이거 무슨 일이야?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버페이 맞는 거 같음 ㄷㄷ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다른 FA 데려올 돈으로 리브스 잡는다고? 좀 더 지켜봐야 할듯. 이정도면 레이커스 제대로 배팅한 거라 결과에 따라 평가 갈릴 듯.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6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