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2026-05-26 04:40
10,82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형들 오늘/어제 경기들 다들 봤냐? 진짜 이번 주말은 역대급이었다고 본다. 특히 EPL 마지막 라운드는 드라마 그 자체였음.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데도 에버턴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다며? 아니 근데 손흥민 살라 둘 다 EPL 떠난다는 거 실화냐… 진짜 한 시대가 저물고 있다는 게 너무 체감되더라. 우리 같은 올드팬들은 이제 뭐 보고 살아야 함? ㅠ 솔직히 흥민이형 없으면 EPL 보는 맛 반로 줄어들 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왕 ㄹㅇ 되는거임? ㄷㄷㄷ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1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동상 ㄷㄷ... 그럼 음바페는 언제쯤? ㅋㅋ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다저스 둘 다 꿀잼각 아님??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이강인 EPL 가는 거냐 ㄷㄷ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고 싶다 진짜. 챔스권 팀 가면 좋겠지만 일단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애스턴 빌라도 나쁘지 않을 듯?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한 번 더 도전하는 건 응원해 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매번 쉬운 길만 갈 거면 애초에 미국 가지도 않았겠지.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독기 품고 뛸 것 같은데 한 번 지켜보자고.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 실화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 내가 이걸 살아생전에 보는구나. 이제 닉스 암흑기는 끝난 건가?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진짜.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세레나 복귀라니 ㄷㄷ 오랜만에 테니스 중계 봐야겠네. 아무리 그래도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나이가 나이인지라 ㅠㅠ 그래도 이름값으로 경기 보는 맛은 있을 듯.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이겼잖아! 그리고 홍명보 감독이 괜히 뺀 건 아니겠지. 부상당하면 더 큰일인데 어쩌겠어. 우리 월드컵만 보고 축구 보는 거 아니잖아.10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