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노히트노런 실화냐 ㅋㅋㅋㅋ
2026-05-26 18:15
9,61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노히트노런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어제 경기 본 사람 있음? 솔직히 요즘 야구 너무 재미없어서 슬슬 접을까 고민했는데, 어제 MLB 경기 보고 진짜 지릴 뻔했다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노히트노런이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고. 우리 국거박 형 말대로 야구는 역시 끝까지 봐야 하는 스포츠인가 봄 ㄹㅇ. 순간 잠 다 깨서 소리 지를 뻔했다니까.
휴스턴 투수 3명이 합작해서 노히트노런을 만들었다는데,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기록 아님? 투수 한 명이 해도 대단한 건데 3명이서 이걸 해낸다고? 심지어 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거지 ㄷㄷㄷㄷ. 텍사스 타자들은 무슨 생각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 투수들은 지금 기분 개째지겠지 ㅋㅋㅋㅋ 야구팬으로서 이런 장면은 언제 봐도 소름 돋는 것 같다. 솔직히 요즘 KBO 너무 뻔한 경기 많아서 좀 그랬는데, MLB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특히 인상 깊었던 게, 일본인 투수 이마이였나? 그 친구도 여기에 일조했다는 게 뭔가 뿌듯하더라. 물론 우리 선수는 아니지만, 아시아 선수가 이런 대기록에 한 부분을 차지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광속구 투수 미저로우스키 시속 161km 던지는 것도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노히트노런이 터지니까 이건 그냥 묻히는 수준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밤 잠 다 설쳤다.
아무튼 형들도 어제 경기 안 봤으면 하이라이트라도 꼭 봐라. 이건 진짜 올해 MLB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 이런 경기 보면 다시 야구뽕 차오른다니까. 다음 주에 또 이런 경기 터지면 좋겠다 ㅠㅠ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휴스턴 투수 3명이 합작해서 노히트노런을 만들었다는데,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기록 아님? 투수 한 명이 해도 대단한 건데 3명이서 이걸 해낸다고? 심지어 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거지 ㄷㄷㄷㄷ. 텍사스 타자들은 무슨 생각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 투수들은 지금 기분 개째지겠지 ㅋㅋㅋㅋ 야구팬으로서 이런 장면은 언제 봐도 소름 돋는 것 같다. 솔직히 요즘 KBO 너무 뻔한 경기 많아서 좀 그랬는데, MLB는 역시 스케일이 다르네.
특히 인상 깊었던 게, 일본인 투수 이마이였나? 그 친구도 여기에 일조했다는 게 뭔가 뿌듯하더라. 물론 우리 선수는 아니지만, 아시아 선수가 이런 대기록에 한 부분을 차지했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광속구 투수 미저로우스키 시속 161km 던지는 것도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노히트노런이 터지니까 이건 그냥 묻히는 수준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밤 잠 다 설쳤다.
아무튼 형들도 어제 경기 안 봤으면 하이라이트라도 꼭 봐라. 이건 진짜 올해 MLB 최고의 장면 중 하나로 남을 것 같다. 이런 경기 보면 다시 야구뽕 차오른다니까. 다음 주에 또 이런 경기 터지면 좋겠다 ㅠㅠㅠ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밤에 일찍 자서 몰랐는데 충격이네 ㄷㄷ 셀틱스나 히트는 이미 강팀인데 야니스까지 가면 동부는 답이 없겠는데? 밀워키 팬들 진짜 억장 와르르맨션일듯 ㅠㅠ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음 백악관에서 경기라... 물론 신기하긴 한데, 격투기가 너무 주류로 편입되는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다. 원래 언더독 감성으로 보는 맛도 있었는데 말야. 너무 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아닌가 싶음.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8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