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2026-05-26 19:10
9,5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비온다던데 다들 뭐하고 있음? 어차피 우취되면 집에서 치맥이나 해야지 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했다는 얘기가 있네. 이거 보고 갑자기 궁금해진 게, KBO 용병들 근황이나 이번 시즌 잘하고 있는 애들 누가 있는지 다들 아는 거 있음? 진짜 궁금해서 글 올림 ㅋㅋㅋㅋ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ㄹㅇ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거 보고 소름 돋았다 ㅋㅋ 이정도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넘사벽 된 거 아니냐? 겜돌이 취급받던 시절 생각하면 진짜 격세지감임 ㄷㄷ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14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