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026-05-27 02:29
11,1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맨시티랑 맨유 앤더슨 영입전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다. 아니 이놈의 앤더슨은 진짜 뭐 얼마나 대단한 놈이길래 맨체스터 두 팀이 아주 난리부르스인지 모르겠네. 이름만 들으면 바로 "어 그놈!" 하고 떠오르는 선수가 몇이나 되겠어. 다들 맨유 이적설 나올 때마다 '이 새낀 또 누구야' 하는 반응이었는데, 맨시티까지 끼어들어서 불 지피는 거 보니까 뭔가 있긴 있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6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1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야니스 어디로 가든 상관없는데, 만약 셀틱스나 히트 가면 동부 컨파는 무조건 그 두 팀 대결이겠네. 안 그래도 재미없어지는 동부 더 노잼 될 듯 ㅠㅠ 서부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ㄹㅇ 우승각 아니냐? 더스티 메이 감독 진짜 명장이긴 함 ㅋㅋㅋ NCAA에서 보여준 전술 보면 NBA에서도 통할 거 같던데. 돈치치랑 어빙 활용법 기가 막히게 짤 듯 ㄷㄷ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한 번 윔블던 우승한 건 대단한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이변이라고 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 이겨서 올라간 건데 너무 깎아내리지 마라. 올해는 좀 안 풀리는 것 같지만 또 모르는 거지.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아틀레티코랑 할 때 의조 골 넣었던 거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엔 누가 넣을까? 이승우 나올까? 맨시티 수비수들 상대로 드리블 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 솔직히 결과는 안 중요함 그냥 빅클럽이랑 붙는 것 자체가 축제지 ㄹㅇ14시간 2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