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2026-05-27 08:18
10,91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난 지금 퇴근하고 집 와서 스포티비 키려다가 문득 오늘 경기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벅차서 글 하나 끄적여봄.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 쓰는 건 오랜만인데, 다들 저녁 먹으면서 치맥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볼 생각에 설레는 건 나뿐임?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4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8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0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18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4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랭킹이 다가 아니라고? 그럼 뭐임? 돈이 다지... 모로코도 걔네 왕족이 돈 썼다는 소문 있던데. 우리도 구독료 좀 그만 올리고 선수들한테 돈 좀 쓰라고! 맨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네 진짜.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인터뷰는 감동인데, 이걸 또 보려면 쿠팡플레이나 스포티비 결제를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이 저를 더 슬프게 하네요. 낭만이고 뭐고, 통장이 텅장이 되는 마법은 안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갈 생각하니 눈물이... 그래도 이런 감동은 놓칠 수 없죠. ㅠㅠ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메달도 못 받는데 왜 나는 매달 중계권료를 내야 하는 건데? 내 통장은 대체 왜 텅장이 되는 거냐고! 이럴 거면 중계료 반이라도 깎아줘라!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니까 심장이 벌렁거리네...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포텐은 확실히 있음! 오늘 경기 보니까 패스 미스 몇 개 있었지만 대담하게 전진 패스 시도하는 거나 태클 타이밍은 좋더라. 김민재도 어릴 때부터 완벽하진 않았잖아? 꾸준히 기회 받으면 김민재처럼 월클 수비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본 ㄹㅇ.4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