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얘기 들어보니 우리 팀도 만만찮다 진짜 ㅋㅋㅋ
2026-05-27 09:21
10,94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얘기 들어보니 우리 팀도 만만찮다 진짜 ㅋㅋㅋ
어제 손흥민 기사 보니까 토트넘 강등 위기였을 때 엄청 스트레스 받았다는 내용이 있더라고. 우리 팀도 이번 시즌 초반에 진짜 답답했잖아. 그때마다 술만 마셨는데, 그래도 최근에는 좀 살아나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다음 경기도 꼭 이겨서 분위기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2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와, 화삭 역전승 미쳤다 진짜4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일본 야구 보면 참 씁쓸하네, 우리도 저럴 때 있었는데 말이야18시간 24분전
-
[야구 분석]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vs 애틀랜타 분석 예측 06/23, 로날드아쿠냐와 맥스프리드의 쇼타임 기대22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요새 애들은 MLB가 그냥 가는데가 아닌 줄 아나?2026-06-22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모르지, 90년대 삼성 왕조는 어땠는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타이밍이라니까, 사와무라상도 별 수 없구만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미네소타가 이긴 거 맞아? 이게 뭔 경기냐 대체2026-06-21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긴 한데, 요즘 애들은 옛날 선수들을 너무 몰라.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는 이만수, 김성한 같은 선수들이 있었어. 그 시대 선수들도 팬심 장난 아니었는데.11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김도영이가 대단하다고 난리지만,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양준혁이가 신인 때부터 타격왕 먹고 그랬어. 그때는 3할 3푼 정도는 기본이었지. 김도영이도 잘하지만, 아직 멀었어.1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도 잘하고 있지. 옛날에는 선동열 최동원 이런 선수들 기사 쏟아져도 야구팬들은 뭐가 됐든 다 봤어.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박한이, 이승엽, 마해영 이런 선수들 있을 때는 신문 1면에 야구 기사 도배되는 게 당연한 일이었지. 요즘 애들은 이런 거 알기나 할지 모르겠네.38분전
-
[야구 이야기] 옛날에야 프런트가 선수들을 쥐어짜서 어떻게든 성적을 냈는데, 요즘은 선수들만 희생하라고 하는 거 같아서 안타깝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프런트도 제 역할을 했었지.1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는 뭔 최형우야. 삼성은 90년대 왕조 시절에도 자기 선수 잘 키워서 썼어. 그때는 이만수, 김성래, 장효조 이런 선수들이 있었지. 요즘 애들은 라인업도 모르고 그저 남의 팀 에이스만 탐내니 답답하다.2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요새 애들은 오타니만 아나? 우리 때는 라이온즈 왕조 시절에 이승엽이 홈런 뻥뻥 쳐대면 동네가 들썩였다. 그땐 진짜 야구 보는 맛이 있었지. 오타니도 잘한다지만 우리 이승엽이 생각나는구만.3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이정후가 대단하다고 난리지만,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양준혁, 이승엽 같은 선수들이 진짜 스타였지. 팜이고 뭐고 다 필요 없어. 걔네들은 그냥 알아서 다 했어.3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2군 얘기도 하는구나. 우리 땐 그런 거 신경 안 썼어.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선발 투수 서너 명만 딱 정해지면 그냥 끝이었지. 그 시절 에이스들은 지금처럼 마운드의 깊이 같은 소리 안 해도 알아서 다 해주던데. 옛날엔 2군 얘기 꺼내면 그게 뭔 소리냐고 되묻던 시대였어.4시간 50분전
댓글목록5
낫보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