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2026-05-27 16:37
10,0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형들 오늘 썬더 경기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상대가 누군지는 말 안 하겠지만, 오늘 경기 보니까 썬더가 완전히 압도하는 느낌이었음. 지난번 경기까지 포함해서 3대1인가 그런데, 이번 시리즈 스윕으로 끝낼 각 잡는 거 아니냐 진짜. 썬더팬들은 ㄹㅇ 행복할 듯. 근데 이거 보니까 스퍼스 팬으로서 우리 웸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밀려온다.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11시간 55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