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없는 EPL이라니.. 진짜 믿기지가 않는다 ㅠㅠ
2026-05-28 00:56
12,43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없는 EPL이라니.. 진짜 믿기지가 않는다 ㅠㅠ
오늘 아침에 손흥민이랑 살라 둘 다 EPL 떠난다는 기사 보고 진짜 현타 제대로 왔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인데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네. EPL 보는 맛이 확 떨어질 것 같아서 벌써부터 걱정이다. 진짜 이제 누구 응원해야 하냐? ㄷㄷ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디반차는 알겠는데 그 4픽인가 5픽인가 뽑힌 애 있잖아. 걔가 좀 의외였음 ㅋㅋㅋㅋ 판에 확 치고 올라와서 깜놀했네. 이번 시즌 루키들 활약상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초반에 발목 한 번 잡혀서 정신 차리는 게 낫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시즌은 기니까 초반에 좀 흔들려도 후반에 스퍼트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음? 작년에 그랬잖아. 다만 이번엔 너무 심하게 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음.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약팀 상대로도 의외로 고전하는 경기 많았음. 옛날에도 아이슬란드한테 지고 이런 적 있잖아. 솔직히 멤버빨로 축구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가 전술적으로 단단한 팀 만나면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많더라. 우승은 진짜 꿈인듯 ㅠㅠ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옛날에 해태 타이거즈 미쳤을 때 생각나네 ㅋㅋㅋ 선동열 이종범 이순철 있을 때도 저렇게 미친듯이 몰아친 적 있었는데. 엘지 이번에 진짜 제대로 일 내는 거 아니냐? 기대된다 ㄷㄷ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뭐 호날두가 대단한 건 인정하는데, 우즈벡전은 좀... ㅋㅋㅋㅋㅋ 상대가 우즈벡이잖아 형들. 솔직히 강팀이랑 붙었으면 저렇게 날아다니진 못했을 걸? 그리고 골 기록도 중요하지만 경기 전체 영향력 보면 예전 같지 않음 ㅠㅠ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임찬규 멕시코 팬은 진짜 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혹시 월드컵 때 야구 중계도 거기서 해줬나? 아니면 그냥 직관 갔다가 어쩌다 본 건가? 아무튼 신기하네 ㄷㄷ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지 않나? 아시안컵 활약도 봐야 하고, EPL은 템포도 빠르고 피지컬도 더 강해서 적응이 쉽지 않을 텐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하지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할 듯. 국대 주전도 아직 확정은 아니잖아.11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