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0승 심판 아들이 이끌었단 소리 들으면 ㄹㅇ 기분 더러울 듯?
2026-05-28 09:55
12,10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30승 심판 아들이 이끌었단 소리 들으면 ㄹㅇ 기분 더러울 듯?
오늘 LG 30승 선착했다고 뉴스 떴던데, 심판 아들이 이끌었단 기사 제목 보고 개빡쳤다. 심판 아들이라고 해서 아버지가 편파 판정이라도 해준 것처럼 들리게 제목 뽑은 거 아니냐? 선수들은 죽어라 뛰는데 뭔 억까임? 솔직히 저런 프레임 씌워지는 순간 선수 본인이나 팀이나 개짜증 날듯 ㅋㅋㅋ
이거 ㄹㅇ 선수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이거 ㄹㅇ 선수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이정후보다는 김하성 요즘 좀 아쉬움 ㅠㅠ 수비는 여전히 미쳤는데 타격이 좀 더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래도 이정후가 잘해주니까 국뽕이 채워지네 ㅋㅋㅋㅋㅋ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10시간 35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