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ㅅㅂ 오현규 EPL 썰 돌던데 ㄹㅇ 감? 맨유 토트넘 미쳤네 ㄷㄷ
2026-05-28 11:19
11,20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ㅅㅂ 오현규 EPL 썰 돌던데 ㄹㅇ 감? 맨유 토트넘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정신 못 차리겠네 ㅋㅋㅋㅋ 아 물론 내가 응원하는 팀 성적도 중요하지만, 요즘 뉴스 보면 국뽕 차오르는 소식들이 너무 많아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 어제 새벽에 팰리스가 UECL 우승했다는 소식 보고 와 씨 이건 또 뭐야 했었는데, 오늘 오현규 EPL 이적설 보니까 ㄹㅇ 미쳤네. 걍 바로 글 쓰러 달려왔다.
솔직히 오현규가 유럽 진출 3년 만에 빅리그 그것도 EPL이라니 상상 못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도 있는데, 토트넘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손흥민이랑 한솥밥 먹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맨유도 관심 있다는 썰도 돌던데, 진짜 어느 팀으로 가든 대박이긴 할 듯. 국대 스트라이커 자리가 좀 아쉬웠던 건 사실인데, 오현규가 EPL 가서 포텐 터지면 9번 고민은 이제 끝나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폭발한다 ㅋㅋㅋ 물론 아직 썰이긴 하지만, 이런 썰만으로도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산다니까.
우리 팀 성적은 뭐... 다들 알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다른 팀 소식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있다.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9시즌 동안 최다 공포 2위라는 거 보고 진짜 레전드는 다르구나 싶더라. EPL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활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함. 그나저나 오현규 만약에 EPL 가면 진짜 다음 시즌은 볼 거 너무 많을 듯.
솔직히 국뽕 좀 주입해야겠다. 오현규 꼭 EPL 갔으면 좋겠고, 가서 대박 터트려서 국대에서도 빛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 요즘 너무 행복 회로 돌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상상하는 게 스포츠팬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자!
솔직히 오현규가 유럽 진출 3년 만에 빅리그 그것도 EPL이라니 상상 못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이랑 다시 만난다는 얘기도 있는데, 토트넘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손흥민이랑 한솥밥 먹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맨유도 관심 있다는 썰도 돌던데, 진짜 어느 팀으로 가든 대박이긴 할 듯. 국대 스트라이커 자리가 좀 아쉬웠던 건 사실인데, 오현규가 EPL 가서 포텐 터지면 9번 고민은 이제 끝나는 거 아니냐? 진짜 기대감 폭발한다 ㅋㅋㅋ 물론 아직 썰이긴 하지만, 이런 썰만으로도 요즘 스포츠 보는 맛이 산다니까.
우리 팀 성적은 뭐... 다들 알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다른 팀 소식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있다. 특히나 손흥민은 최근 9시즌 동안 최다 공포 2위라는 거 보고 진짜 레전드는 다르구나 싶더라. EPL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활약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진짜 대단함. 그나저나 오현규 만약에 EPL 가면 진짜 다음 시즌은 볼 거 너무 많을 듯.
솔직히 국뽕 좀 주입해야겠다. 오현규 꼭 EPL 갔으면 좋겠고, 가서 대박 터트려서 국대에서도 빛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 요즘 너무 행복 회로 돌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상상하는 게 스포츠팬의 묘미 아니겠냐 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35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7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ATM 가면 이제 라리가 중계권도 또 따로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벌써 중계권으로 다 나갔네요. 이강인 선수는 좋지만 제 통장은 언제쯤 채워질까요.2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좋게 본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위저즈는 당장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리빌딩 제대로 할 거면 이런 깜짝 픽도 괜찮다고 봄. 맨날 무난한 픽만 하다가 망한 게 한두 번이냐 ㅋㅋㅋ 듀반차 얘가 터지면 오히려 위저즈가 떡상하는 거고, 안 터지면 뭐... 그냥 원래 위저즈로 돌아가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잠 못 잤어요.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활약은 진짜 감동인데… 문제는 이 감동을 계속 보려면 쿠팡플레이든 스포티비든 계속 돈을 내야 한다는 거죠. 이번 달도 제 통장은 텅장이네요 ㅠㅠ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와,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까... 또 돈 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 있는데 새로운 거 나오면 진짜 내 통장 텅장 되겠네. K리그 보려고 매달 나가는 돈이 치킨 두 마리 값은 넘는다니까.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닥 투헬이지 ㅋㅋㅋ 솔직히 사우스게이트는 너무 답답함. 첼시때 투헬 전술 생각하면 잉글랜드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활용 오지게 잘할거 같은데. 벨링엄이랑 포든이 더 날아다닐듯.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 형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아니고 찌라시일 가능성도 존나 높음 ㅋㅋㅋ 맨날 이맘때 되면 이런 썰 풀리잖아. 물론 진짜면 대박이긴 한데 난 일단 중립기어 박고 기다릴란다 ㅋㅋㅋ 작년에도 누가 어디 간다 뭐다 설발 존나 치다가 결국 아니었잖아.3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