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2026-05-29 05:32
12,78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진짜 레전드 맞지 않음? ㄷㄷ 이번 시즌도 미쳤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오늘 점심 먹고 커뮤니티 들어왔는데 손흥민 기사가 또 올라와 있더라. 진짜 이 형은 나이를 먹을수록 더 대단해지는 것 같아서 신기할 따름임. 매번 볼 때마다 소름 돋는데, 진짜 국뽕 거르고 EPL 역대급 레전드 반열에 들만하지 않음?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이번 시즌 막바지 보니까 진짜 막판 스퍼트 장난 아니더라. 특히 토트넘이 챔스 막차 놓치고 유로파 가는 거 아쉬지만, 그 와중에도 주장으로서 팀 이끌고 공격포인트 꾸준히 쌓는 거 보고 진짜 감탄밖에 안 나왔음. 솔직히 토트넘이 이번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갈 때만 해도 챔스 무난히 갈 줄 알았는데, 중반부부터 아쉬운 경기력이 좀 이어져서 결국 유로파로 만족해야 하는 상황이 됨. 그래도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진짜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봄.
기사 보니까 손흥민이 최근 9시즌 동안 EPL 전체 공격포인트 2위라고 하더라.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9시즌이면 거의 10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 그동안 꾸준히 탑클래스 유지하면서 저런 기록을 세운다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거든. 특히 EPL이 괜히 세계 최고의 리그라고 불리는 게 아니잖아. 매주 전 세계 탑급 수비수들이랑 싸우면서 저 정도 퍼포먼스를 매번 보여주는 건 진짜 클라스 차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됨.
솔직히 초반에 케인이랑 같이 있을 때 케인 찬스메이킹이랑 손흥민 결정력이 시너지를 내면서 미친 활약을 보여줬는데, 케인 떠나고 나서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면서 솔직히 좀 걱정도 많이 했음. 근데 이게 웬걸? 오히려 주장 완장 차고 더 미친 활약을 보여주더라고. 예전보다 더 넓은 활동량 가져가면서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고, 공격 전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팀 전체를 이끄는 모습이 진짜 멋있었음.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예전에는 골 넣는 위치가 한정적이었다면, 요즘은 침투해서 골도 넣고, 중거리 슛도 터뜨리고, 때로는 동료에게 완벽한 어시스트까지 뿌려주는 등 플레이스타일이 더 다채로워진 것 같음. 이제는 상대 수비 입장에서도 손흥민을 예측하기가 더 어려워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냥 골만 잘 넣는 선수가 아니라, 이제는 경기 전체를 읽고 운영하는 능력까지 갖춘 완벽한 공격수가 된 것 같음.
물론 토트넘이 챔스 못 가서 아쉽긴 하지만, 손흥민이 보여준 이번 시즌 활약은 진짜 충분히 찬사받을 만하다고 생각함. 앞으로 몇 년 더 이런 미친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모르겠지, 이 형의 축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고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ㅠㅠ
형들은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활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 정도면 EPL 레전드 맞지 않음? 댓글로 형들 생각 좀 남겨주라 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예전엔 축구 발전 이런 거 따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걍 돈이 최고인 듯. 사우디도 월드컵 노린다던데, 거기도 돈으로 다 밀어붙일 각 아니냐 ㄷㄷ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레이커스도 우승하고 코비랑 샤크 트레이드 루머 돌았었잖아 ㅋㅋㅋ 농구판 원래 그런 거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도 걍 찌라시라기엔 좀 구체적인 부분도 있긴 하더라 ㄷㄷ 설마 진짜로 추진하는 건가?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이기지 않겠냐? 게이치도 강한데 올리베이라 그라운드 실력은 진짜 사기급이라서 답이 없어 보임. 그래도 게이치 타격은 무시 못 하니까 이번엔 좀 더 버티는 그림 나오면 좋겠다.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아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함. 디반사 득점력 하나는 진짜 무시 못 함. 워싱턴이 지금 당장 탑티어 재능이 필요한 건 맞는데, 득점원 없는 워싱턴에 디반사가 가서 최소한 공격력은 보강해줄 수 있다고 봄. 물론 1픽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두고봐야 알 일 아님? 너무 성급한 판단은 노노.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한다고 했지 ㅠㅠ 못 봐서 아쉽다. 예전에는 좀 다혈질이라 멘탈 약하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요즘은 짜 완전 다른 선수 된 것 같더라.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임마 뭔 소리냐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왜 마이애미를 가 ㅋㅋㅋ 낚시 제대로 하네 이거 어디서 퍼왔냐? 기자들도 아직 오피셜 뜬 거 없다고 난리인데 ㅋㅋㅋ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루머는 몇 년 전부터 계속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분위기가 다르긴 한가보네. 만약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비 농구랑 합쳐져서 진짜 역대급 팀 나올듯 ㅋㅋㅋ 상상만 해도 무섭다.7시간 46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