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삭 UFC 데뷔한다고? ㄷㄷ 한국 격투기 붐 또 오냐 ㅋㅋ
2026-05-30 11:17
14,14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이삭 UFC 데뷔한다고? ㄷㄷ 한국 격투기 붐 또 오냐 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탱크' 이이삭 선수 UFC 데뷔 기사 떴더라? ㄹㅇ 대박 아님? 요즘 한국 격투기 선수들 소식 잠잠하다 싶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큰 뉴스 터지니까 괜히 내가 다 설레네. 백악관에 UFC 경기장 지어서 트럼프 생일에 쇼 한다는 기사도 그렇고, 확실히 UFC가 점점 더 커지는 게 느껴지긴 함. 우리나라도 김동현 선수 이후로 이렇다 할 스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이이삭 수가 제대로 판 한 번 뒤집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이삭 선수 경기력은 예전부터 워낙 유명했잖아. 파워도 좋고 기술도 탄탄하고, 괜히 별명이 '탱크'가 아니지. 이번에 UFC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너무 기대됨. 물론 UFC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데뷔전부터 쉽지는 않을 거임. 그래도 이이삭 선수라면 충분히 통할 거라고 봄. 박보현 선수도 RTU 5 계체 통과했다고 하던데, 한국 선수들 요즘 슬슬 기지개 켜는 분위기라 너무 좋다. 예전에 정찬성 선수 코좀 열풍 불었을 때처럼, 이번에도 이이삭 선수가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어.
근데 한편으로는 데이나 화이트랑 앤더슨 실바 신경전 보니까 괜히 좀 씁쓸하기도 함. 전설적인 선수와 수장이 저렇게 불편한 관계라는 게 보기 좋지는 않잖아. UFC가 아무리 돈 놓고 돈 먹기라지만, 선수들이랑 레전드들 대우는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싶다. 에휴, 그래도 뭐 결국 경기는 선수들이 하는 거니까!
아무튼 이이삭 선수 데뷔전 무조건 방 사수 각이다.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한국 선수들 잘 돼야 우리도 볼 거리 많아지는 거 아니겠음? 이번에 이이삭 선수가 사고 한 번 제대로 쳤으면 좋겠다 진짜. 화이팅!
솔직히 이이삭 선수 경기력은 예전부터 워낙 유명했잖아. 파워도 좋고 기술도 탄탄하고, 괜히 별명이 '탱크'가 아니지. 이번에 UFC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너무 기대됨. 물론 UFC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데뷔전부터 쉽지는 않을 거임. 그래도 이이삭 선수라면 충분히 통할 거라고 봄. 박보현 선수도 RTU 5 계체 통과했다고 하던데, 한국 선수들 요즘 슬슬 기지개 켜는 분위기라 너무 좋다. 예전에 정찬성 선수 코좀 열풍 불었을 때처럼, 이번에도 이이삭 선수가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어.
근데 한편으로는 데이나 화이트랑 앤더슨 실바 신경전 보니까 괜히 좀 씁쓸하기도 함. 전설적인 선수와 수장이 저렇게 불편한 관계라는 게 보기 좋지는 않잖아. UFC가 아무리 돈 놓고 돈 먹기라지만, 선수들이랑 레전드들 대우는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싶다. 에휴, 그래도 뭐 결국 경기는 선수들이 하는 거니까!
아무튼 이이삭 선수 데뷔전 무조건 방 사수 각이다.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한국 선수들 잘 돼야 우리도 볼 거리 많아지는 거 아니겠음? 이번에 이이삭 선수가 사고 한 번 제대로 쳤으면 좋겠다 진짜. 화이팅!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4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8시간 3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