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2026-05-30 16:02
13,45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평일인데도 뭔가 스포츠 보기 딱 좋은 날씨 아니냐? 난 퇴근하고 바로 치맥 조지면서 오늘 밤 경기들 싹 다 챙겨볼 생각인데, 다들 어떤 경기 기대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봄. 특히 NBA 서부 결승 7차전 갈 수 있을지가 제일 초미의 관심사 아니겠음?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운명은 개뿔 그냥 드래프트 운 몰빵받고 우승 못하는 팀 클라지. 1픽 받아도 제대로 못 키우는 토론토 종특 어디 안 갈 듯. McKenna도 토론토 가면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기사 찾아봐야겠다 ㄷㄷ 퓨리랑 붙으면 진짜 역대급 매치였는데 갑자기 벨트 반납은 뭔데 ㅋㅋㅋ 은퇴면 좀 아쉽긴 함.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제임스야 뭐.. 부상도 잦고 사우스게이트가 풀백은 수비력 위주로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럴걸? 잉글랜드 풀백 자원이 워낙 많기도 하고. 라이스는 뭐 이젠 핵심 중의 핵심이지 ㅋㅋㅋ 없으면 불안함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잘한 건 맞는데 어제 인도 투수들이 좀 쉬웠던 것도 있어 보임. 너무 한 선수한테 몰아주는 건 좀 그럼.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예전부터 꾸준했잖아 ㅋㅋㅋ 한두 경기 반짝하는 선수가 아님. 슬럼프라는 말도 솔직히 웃김.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지. 내년 올스타는 당연히 가지~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가면 진짜 다른 팀들 멸망각이다 ㄷㄷ 걔 활동량에 패싱력까지 미쳤는데 펩 밑에서 더 성장하 그냥 월클 미드필더 되는 거 시간 문제임. 벌써부터 EPL 지루해질 거 같아서 걱정임 ㅋㅋㅋ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1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긴 한데, 레이커스 얘네 진짜 돈 엄청 쓰네. 이번 시즌에 리브스 기대에 못 미치면 욕 엄청 먹을듯 ㄷㄷ14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