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경질ㄷㄷ 리버풀 이번 시즌 진짜 개판이었네 ㅋㅋㅋ
2026-05-31 01:03
15,2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경질ㄷㄷ 리버풀 이번 시즌 진짜 개판이었네 ㅋㅋㅋ
형들 안녕. 어제오늘 경기 결과 보면서 다들 한숨 쉬거나 환호하거나 했을 텐데, 난 요즘 축구 소식 볼 때마다 좀 착잡하네. 특히 리버풀 소식 들으면서 이번 시즌 대체 뭐였나 싶어. 슬롯 감독이 경질됐다는 뉴스 보고 진짜 헛웃음만 나왔다. 올 시즌 진짜 역대급으로 이상한 팀이었던 것 같아.
솔직히 클롭 나가고 슬롯이 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이 좀 되긴 했었잖아?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경질될 은 몰랐다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정도의 팀이 이렇게까지 흔들리는 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음.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갈수록 경기력은 엉망이고 선수들은 부상에 시달리고, 전술은 답이 없었잖아. 보면서도 와 이게 그 리버풀이 맞나 싶었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게, 중원 싸움에서 매번 밀리는 거. 예전 같으면 밀너나 헨더슨 같은 선수들이 허리 꽉 잡아줬는데, 이번 시즌은 뭐랄까... 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 공격은 살라나 누녜스가 가끔 한 방 터뜨려주는데, 수비가 너무 불안했어. 반 다이크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나왔고, 로버트슨이나 아놀드도 번뜩이는 모습이 많이 줄었지. 물론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도 있겠지만,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음.
그리고 FA컵이랑 리그컵에서도 너무 아쉬웠잖아. 우승컵 하나라도 들고 시즌 마무리했으면 좀 달랐을까? 항상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거의 다 밀리는 그림이었고, 약팀 상대로도 의외의 졸전을 펼칠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혈압 오르더라 ㅋㅋㅋ. 맨유전인가? 그때도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어이없게 비기거나 졌던 기억이 많아서 더 아쉽다.
이번 시즌 보면서 진짜 팀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다. 클롭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 후폭풍이 이렇게 클 줄이야. 선수들도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고, 지쳐 보이고. 팬들 입장에서는 매주 희망 고문 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물론 축구라는 게 항상 이길 수만은 없지만, 리버풀이라는 이름값에 비해 너무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던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듯.
이번 슬롯 경질 뉴스 보면서 진짜 한숨 쉬었다. 후임 감독으로 이라올라 감독 얘기도 나오던데, 과연 리버풀을 다시 예전의 강팀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물론 감독 교체가 만능 열쇠는 아니겠지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건 분명해. 다음 시즌에는 좀 달라진 리버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형들은 리버풀 이번 시즌 어떻게 봤어? 슬롯 경질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좀 더 기회를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감독으로는 누가 제일 적합하다고 봄? 궁금하네 ㅋㅋㅋ
솔직히 클롭 나가고 슬롯이 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이 좀 되긴 했었잖아?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경질될 은 몰랐다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정도의 팀이 이렇게까지 흔들리는 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음.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갈수록 경기력은 엉망이고 선수들은 부상에 시달리고, 전술은 답이 없었잖아. 보면서도 와 이게 그 리버풀이 맞나 싶었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게, 중원 싸움에서 매번 밀리는 거. 예전 같으면 밀너나 헨더슨 같은 선수들이 허리 꽉 잡아줬는데, 이번 시즌은 뭐랄까... 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 공격은 살라나 누녜스가 가끔 한 방 터뜨려주는데, 수비가 너무 불안했어. 반 다이크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나왔고, 로버트슨이나 아놀드도 번뜩이는 모습이 많이 줄었지. 물론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도 있겠지만,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음.
그리고 FA컵이랑 리그컵에서도 너무 아쉬웠잖아. 우승컵 하나라도 들고 시즌 마무리했으면 좀 달랐을까? 항상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거의 다 밀리는 그림이었고, 약팀 상대로도 의외의 졸전을 펼칠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혈압 오르더라 ㅋㅋㅋ. 맨유전인가? 그때도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어이없게 비기거나 졌던 기억이 많아서 더 아쉽다.
이번 시즌 보면서 진짜 팀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다. 클롭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 후폭풍이 이렇게 클 줄이야. 선수들도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고, 지쳐 보이고. 팬들 입장에서는 매주 희망 고문 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물론 축구라는 게 항상 이길 수만은 없지만, 리버풀이라는 이름값에 비해 너무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던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듯.
이번 슬롯 경질 뉴스 보면서 진짜 한숨 쉬었다. 후임 감독으로 이라올라 감독 얘기도 나오던데, 과연 리버풀을 다시 예전의 강팀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물론 감독 교체가 만능 열쇠는 아니겠지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건 분명해. 다음 시즌에는 좀 달라진 리버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형들은 리버풀 이번 시즌 어떻게 봤어? 슬롯 경질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좀 더 기회를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감독으로는 누가 제일 적합하다고 봄?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1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르테가랑 붙는다고? 와 진짜 꿀잼 각이다! 토푸리아가 오르테가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나올 듯. 둘 다 타격 잘하잖아. 빨리 경기 보고 싶다 ㅠㅠ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손흥민 스승으로 유명해서 토트넘 팬들 아쉽긴 할 듯. 근데 미국 국대 4년 계약이면 거의 재건 수준으로 맡기는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보고 또 유럽으로 돌아오지 않을까?48분전
-
[자유게시판] 얼굴 망가졌다는 거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냥 눈탱이 밤탱이 된 거 그 정도 아니었음? 솔직히 격투기 선수들 그 정도는 기본으로 달고 사는 거잖아. 멘탈 강한 건 인정인데 벌써 돌아오는 건 좀 급발진 같기도 하고.5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타율 보면서 와 이러다 터지나 했는데 어제 만루 싹쓸이 보고 소름 돋았다. 샌프란 감독도 얘한테 뭔가 보고 있는 게 분명함. 타선에 힘 좀 실어주면 진짜 가을 야구 노려볼 만 할 듯.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걔네 원래 저런 경기력 한두 번이 아님 ㅋㅋㅋ 빅찬스 날리는 거 보면 혈압 오르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포체티노가 오면 좀 달라질까 하는 건 너무 희망회로 아니냐? 그래도 손흥민 잘 썼던 건 인정하니까 기대는 좀 해볼 만 할지도?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3천억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잘해도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스탯도 그렇게 압도적인 것도 아니고 그냥 릅신 옆에서 수혜 좀 본거지. 너무 거품 낀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ㅋㅋ 물론 노력은 인정한다.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구걸축구 팩트 ㅋㅋㅋㅋ 진짜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옴. 3위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경기 용 자체가 재미가 없어. 예전에는 그래도 투지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보이고 쩝...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10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