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2026-05-31 03:24
14,73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보고 왔는데, 하베르츠 진짜 미쳤더라. 골 넣는 클라스 보소 ㄷㄷ 해설도 난리났던데, 솔직히 이 정도 폼이면 이번 유로에서 독일 국대도 기대해볼 만 하지 않음? 요즘 국대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걱정 싹 사라짐 ㅋㅋㅋ 괜히 첼시가 얘한테 돈 쓴 게 아니었어.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17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빅클럽 자리 다 찬 건 아니고 첼시나 맨유 같은 팀들은 아직 감독 자리 붕 떠있잖아? 근데 포체티노가 미국 간다는 건 좀 충격이네 ㄷㄷ 혹시 진짜 미국에서 재충전하고 나중에 더 좋은 팀 노리는 큰 그림일 수도 있겠다.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글 보니까 갑자기 김선우 생각나네. 메이저리그에서 뛰다가 KBO 와서 에이스 된 케이스인데, 하현승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뭔가 하현승은 더 어리고 잠재력이 많아서 더 기대됨. 어쨌든 KBO에 뼈를 묻겠다는 마인드 자체가 박수쳐줄 만하다 임.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 어제 송성문 타격 보고 지릴뻔했는데 오늘은 이정후가 제대로 불 지르네 ㅋㅋㅋ 진짜 드라마 한 편 찍었다. 엠팍 가보니까 다들 난리났더라 역시 국뽕 야구는 못 참지.5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