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2026-05-31 07:12
14,58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좀 보려고 검색했다가 딴따라 뉴스만 잔뜩 떠서 당황했다. 아니, 스포츠 기사 찾는데 죄다 K-POP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거임. 요즘 국대 경기나 류현진 선수 소식 궁금한데 너무하네. 이러다가 스포츠 뉴스도 아이돌이 점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소식, 참 부럽네요2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타율이 3할 3푼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10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1점 실화냐...10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엠엘비도..12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2026-06-26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봤냐?2026-06-26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흔들려도 우리는 흔들리지 않는다2026-06-26
-
[야구 이야기] 여러분, 류현진이 이겼답니다. 잠시 행복해도 될까요?2026-06-26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를 보고도 답답함을 느끼시는군요. 저희는 그런 답답함이 일상이어서 이젠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지는 것에 익숙해진다는 게 이런 거겠죠.2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는 좋겠다. 뭔가 해도 다 잘되고. 우리 팀도 오타니처럼 뭔가 하면 3일은 행복할 수 있는 승리라도 좀 해봤으면. 둘째 소식마저 축복이네. 우리는 지는 게 일상이고.28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걱정할 여유가 부럽네요. 저희는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또 졌네 익숙하다는 마음으로 살아가는데.55분전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우리는 이기는 날엔 3일이 행복한데. 홈런왕? 그런 건 남 얘기 같네요. 또 졌어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 하하.2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는 매번 이렇게 희망회로 돌릴 만한 내용이 있는 게 부럽네요. 한화는 매번 다음 경기는 이기겠지 하면서 보다가 익숙하게 지는 맛인데.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LG 팬분들은 행복하시겠습니다. 저희는 에이스가 있어도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뭐 익숙하죠. 매년 기대하고 매년 깨지는 재미로 봅니다.3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하아.. 남들 다 알아볼 때 우린 뭐했대유... 번즈는 진짜 탐나네.. 이런 건 꼭 남의 팀에서 터지더라니.. 우리도 한 번만.. 제발요..3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선수들이 이렇게 잘하는 거 보면 신기해요. 우리 팀 선수들도 언젠가 저런 기사 한 번 나면 3일은 행복할 텐데. 맨날 남들 잘하는 소식만 들리네요.3시간 0분전
댓글목록2
박구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