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2026-05-31 14:48
13,7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PSG vs 아스날 경기 본 썰 푼다 ㄷㄷ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PSG랑 아스날 경기 봤음? 진짜 어제부터 잠도 못 자고 기다렸는데 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었거든. PSG가 워낙 강팀이긴 한데 아스날도 이번 시즌 폼 미쳤잖아.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매치업이라서 더 긴장하면서 봤다. 우리 동네 치킨집 아저씨도 새벽부터 바쁘시던데 ㅋㅋㅋ 나도 치킨 시켜놓고 맥주 까면서 봤는데 진짜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경기 초반부터 양 팀 다 엄청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와, 진짜 숨 막히더라. 특히 음바페 이X끼는 진짜 차원이 다르더라. 볼 잡으면 그냥 쭉쭉 치고 나가는데 아스날 수비수들 멘붕 오던 거 같았음. 근데 아스날도 쉽게 안 무너지더라. 외데고르랑 사카 중심으로 계속 반격하는데 진짜 골 들어갈 뻔한 장면이 몇 번 있었는지 모르겠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솔직히 아스날 팬들 입장에서는 '와 이걸 못 잡네' 하면서 엄청 아쉬웠을 거 같음. 나도 괜히 아스날 응원하다가 나중엔 PSG 응원하게 되더라. 경기 내용도 내용인데 진짜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결국 PSG가 승부차기 끝에 챔스 우승 차지하던데, 진짜 축하할 일이지. 아스날은 아쉽겠지만 그래도 다음 시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음. 이번 시즌 아스날도 너무 잘해줬고, 분명 더 강해질 거라고 믿는다. PSG도 오랜만에 챔스 우승이라 감격스러울 듯? 솔직히 음바페는 이제 챔스도 먹었으니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올랐고 봐도 무방할 듯.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명경기였던 거 같은데, 혹시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장면이나 아쉬웠던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줘.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2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은 맞지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최하위가 말이 되냐 진짜 ㅋㅋㅋㅋ 멘도사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수순 아니었나 싶다. 근데 감독만 바꾼다고 될까 싶긴 해.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계약금액 잘 알고 있는 거 아님? 4년 5600만 달러(약 730억) 아님? 2800억은 너무 오바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그것도 엄청난 계약이긴 하지만. 아무튼 레이커스 리빌딩 방향은 진짜 미지수네요 ㄷㄷ8시간 56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