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2026-05-31 16:17
13,74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이삭 선수 1R TKO패 실화임? ㄷㄷ 너무 아쉬운데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진짜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있어서 바로 커뮤니티에 글 쓰러 왔다. 다름 아니라 이이삭 선수 UFC 데뷔전 소식인데, 1라운드 TKO패라니… 솔직히 기대가 너무 컸어서 충격이 좀 크네. 다들 봤음? 진짜 이거 무슨 일이야?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이이삭 선수, 국내 무대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 보여줬고, 특히 타격 센스나 그라운드 방어력까지 완벽하다고 평가받았잖아. ‘직행 데뷔’라 타이틀까지 달고 갔으니, 다들 최소한 판정까지는 갈 거라고 예상했었을 거야. 나만 그랬던 거 아니지? 광산에서 일하면서 UFC 데뷔 꿈꿨던 안타까운 선수 소식도 있어서 그런가, 이번 이이삭 선수 소식은 더 마음이 아프게 다가오더라. 물론 그 소식은 다른 선수 이야기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파이터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패배가 더 뼈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음.
이번 경기는 진짜 뭔가 시작부터 꼬인 느낌이랄까. 상대 선수가 초반부터 맹공을 퍼붓는데, 이이삭 선수가 평소 보여주던 침착함이나 거리 조절이 잘 안되는 것 같았어. 물론 UFC라는 큰 무대의 압박감, 그리고 상대 선수의 전략적인 움직임이 있었겠지만, 평소 이이삭 선수의 경기력을 생각하면 너무 허무하게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 예전에 어떤 선수가 데뷔전에서 너무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를 못 했다는 인터뷰를 본 적 있는데, 혹시 이이삭 선수도 그런 거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MMA는 한 방 싸움이라 순간의 실수 승패가 갈릴 수 있는 스포츠라는 건 다들 알잖아. 하지만 이이삭 선수는 그런 '한 방'을 견뎌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었거든. 밴텀급 판도를 흔들 빅매치라고 불리는 송야동 vs 피게레도 같은 경기들도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철저하게 준비하고 들어가는데, 이번 경기는 뭔가 그런 준비가 무색하게 끝나버린 느낌이 강해. 물론 짧은 시간에 어떻게 판단하겠냐마는, 팬 입장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이번 패배로 분명 이이삭 선수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그래도 이걸 계기로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 데뷔전의 쓴맛을 본 선수들이 나중에 챔피언까지 가는 경우도 많잖아. 초반에 트럼프가 백악관에서 UFC 개최한다는 소식 보면서 '와 진짜 종합격투기가 주류 스포츠가 됐구나' 했는데, 이런 소식들이 쌓이면서 선수들은 더 큰 압박감을 느낄 것 같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경기는 너무 아쉬운 결과지만, 이이삭 선수가 좌절하지 않고 다음 경기에선 꼭 좋은 모습 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젊고 잠재력이 엄청나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다시 한번 칼을 갈고 나오면 분명히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거야.
형들은 이번 이이삭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혹시 뭐 특별한 분석이나 다른 의견 있는 형들 있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3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브라운 아직 희망 있다고 생각함? ㅠㅠ 보스턴도 언젠간 다시 치고 올라올거임. 그래도 오늘 레이커스 경기는 봐야지 ㅋㅋㅋ 리브스랑 릅 시너지 궁금하다.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건 좀 지리긴 했음. 미국은 그냥 스케일 자체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굵직한 이벤트 하나 터트릴까? 맨날 해외 스포츠 부러워만 할 순 없잖아 ㅠㅠ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육이형님 기사 뜬거 진짜임? ㄷㄷㄷ 전 여친이라니 또 뭔 일 터진건가요. 시즌 코앞인데 팀 분위기 망칠까봐 걱정되네요 진짜 ㅠㅠ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펭귄스 프런트 일 잘하네 ㄷㄷ 이거 완전 팬심 저격 아니냐? 우리도 어릴 때 형이랑 맨날 공놀이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프로에서 같이 뛰면 진짜 감동 오지겠다 ㅠㅠ 부럽다 ㄹㅇ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백악관에서 UFC를 봤다고? ㄷㄷㄷ 트럼프 형님 진짜 상남자 인정한다. 우리나라 청와대에서도 언젠간 로드FC 경기 볼 날이 오면 좋겠는데... 솔직히 현실적으로는 좀 힘들겠지? ㅠㅠ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임. 페레이라가 싸우는 게 두렵다니 진짜 충격적이네요. 평소에 보여주던 포스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말인데.. 아무래도 헤비급 한 방은 부담이 크긴 할듯요.4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