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2026-05-25 13:08
9,7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는 거 있음? 난 아무래도 어제 류현진 형님이 한미 통산 200승 찍어버리면서 야구판 분위기 확 달아오른 거 같아서 오늘 경기들도 좀 더 불붙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ㅋㅋㅋ 특히 요즘 순위 경쟁도 장난 아니라서 한 경기 한 경기가 피 말리는데, 오늘 누가 웃을지 존나 궁금하네. 류현진 형님 200승도 쩔지만 2500탈삼진도 눈앞이라니 진짜 레전드 맞지 않냐? ㄷㄷ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18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1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타는 형들 있냐? 이현중 섬머리그 폼 미쳤던데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좀 답답하 함. 튀니지 선수 얘기처럼 선수들이 뭔가 폭발할 땐 다 이유가 있는 법임.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님. 감독이랑 선수단 사이에 뭔가 다른 얘기가 오고 가는 거 아님?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ㅁㅊ 닉스가 우승을 하네 ㄷㄷㄷ 진짜 성불했다는 말이 딱 맞네. 강산이 다섯 번 바뀌고도 남은 시간 아니냐 ㅠㅠ 뉴욕 사람들 진짜 어리둥절하면서 좋아 죽겠네 ㅋ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닉스 우승 아직 안 했잖아 ㅋㅋㅋ 어제 뉴스에 그런 거 없었는데? 설마 꿈 꾼 거 아님? ㅋㅋㅋ 희망 회로가 너무 강력하게 돌아간 거 같은데 정신 차려 형. 브런슨이 잘하는 건 인정인데 우승은 아직 멀었어 ㅋㅋㅋ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개아쉽다 나도 마카체프 토푸리아 존나 기대했는데 결국 무산됐네 ㅠㅠ UFC 진짜 일 안 하는 거 같음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알면서도 맨날 돈 때문에 저러는 거 보면 진짜 짜증난다. 300억은 솔직히 오바긴 함 ㅋㅋㅋ 그래도 마카가 챔피언인데 너무 박하게 준 거 아니냐?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아직 우승 얘기하기엔 좀 이름. 필리스가 원래 한 번씩 저렇게 몰아치다가도 귀신같이 식는 경우가 많아서 ㅋㅋ 그래도 쉬워버 타격감 미치긴 했더라. 이 기세만 쭉 가면 좋겠네.9시간 5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