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2026-05-25 14:51
9,7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형님들 오늘 "선수 화제 토크" 주제로 맥그리거 얘기 좀 해볼까 합니다. 어제 뉴스 보니까 맥그리거 복귀전 앞두고 "퇴물 논란" 지린다고 하던데, 45세 김동현 선수랑 스파링 한거 가지고 "너무 엉성하다"는 비판 세례가 우수수 쏟아졌다네요. 물론 김동현 선수가 우리 레전드이긴 하지만, 그래도 맥그리거인데 이 정도 반응 나오는 거 보면 확실히 예전 같지 않다는 방증 아닐까 싶기도 하고. 3000억 벌고 복귀하는 건 좋은데, 경기력까지 저 모양이면 팬들도 실망할 듯 ㅠ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미국 국대 월드컵 우승 드립ㅋㅋㅋ 이거 ㄹㅇ임?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보고 벌써부터 설레발 치면 안 되냐?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롯데 이이무라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좀 설렌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토푸리아가 게이치 이길 것 같은데? 게이치 타격도 좋지만 토푸리아 그 맷집이랑 센스는 진짜 다른 차원임. 물론 게이치한테 한방 걸리면 위험하긴 하지만.6분전
-
[자유게시판] 퍼거슨 언급은 좀 너무하긴 했지. 근데 뭐 게이치도 경기 앞두고 신경전 벌이는 거겠지. 솔직히 경기만 재밌으면 장땡 아니겠냐? 둘이 붙으면 개꿀잼일 듯 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홀란 EPL 입성 첫 해에 한국까지 온다니, 진짜 K리그 팀들 비상이다 비상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시티 선수들 싸인이라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모르겠네. 꿈 같은 소식이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기대된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뭔 소리임? 일본도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하고 이번에도 딱히 잘한 건 없잖아. 6연패는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을 버리긴 이름. 선수들 너무 욕하진 말자 ㅠㅠ.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형들 ㅋㅋㅋㅋ 클락 이번에 US 오픈 우승 못했음. 뉴스 잘못 본 거 같은데? 올해 US 오픈 우승자는 다른 선수임. 확인 다시 한번 해봐!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또 너무 간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뛰고 선수 생활 끝낼 것도 아니고, 흥민이 부상이라도 당하면 누가 책임질 건데? 감독이 미래까지 생각해서 관리하는 것도 능력임. 무조건 죽어라 뛰는 게 답은 아님 ㅠㅠ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이 깡패인 건 맞는데, 또 이게 언제 꺾일지 모르는 게 야구라... 지금은 좋지만 또 언제 갑자기 식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그래도 지금 이 기세는 진짜 대단하긴 함. 상대팀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우승 가능성 없다고 본다. 나이도 있고 예전만큼의 파워도 안 나올 텐데. 그냥 마지막으로 윔블던 분위기 즐기러 나오는 거 아닐까? 그래도 한 경기는 이겨줬으면 좋겠네.8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