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2026-05-26 01:54
11,45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추성훈 선수 얘기 또 나오길래 진짜 궁금증 폭발해서 글 써봄. "추성훈 vs 세계 최강" 이거 미국 전문가들도 궁금하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그냥 웃고 넘겼을 일인데 요즘 워낙 기세가 좋으시니까 솔직히 좀 솔깃하지 않음? 예전에 UFC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지금이랑은 또 달라서 더 기대되는 것도 있고 ㅋㅋㅋ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45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랐음. 마지막 18번홀에서 파 세이브 하는 거 보는데 손에 땀을 쥐었다 ㄷㄷ 다들 셰플러나 람 얘기만 했는데 클락이 다 뒤집어버리네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임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옴? ㄷㄷ 작년에 아틀레티코 왔을 때도 존잼이었는데 맨시티는 차원이 다르지 ㅋㅋㅋ 홀란드랑 덕배 직접 볼 수 있는거냐 미쳤다 진짜 티켓팅 개빡세겠네 ㅠㅠ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드FC 회장 발언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미국이랑 우리는 상황이 다르잖아. 백악관 UFC는 그냥 미국이니까 가능한 퍼포먼스 같은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라니 좀 망측할 거 같음. 그냥 스포츠는 스포로 즐기자 형들.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보면서 좀 쎄하긴 했음 ㅋㅋㅋ 막판에 갤러리들 너무 심하더라 진짜. 클락 멘탈은 인정하는데 그래도 뭔가 개운치 않은 우승이었다고 봄. 다음 메이저 때 또 이러면 진짜 실력 의심할 듯.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마카체프가 바로 오케이 한 이유가 토푸리아가 라이트급으로 올라오는 조건 걸었대요 ㅋㅋㅋ 솔직히 그 체급에서 토푸리아는 힘들어 보임. 근데 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은 진짜 개꿀잼 각인데? 할로웨이가 때랑은 완전 다른 괴물이라 맥그리거가 이기기 쉽지 않을 듯.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김지우가 두산 가겠냐? ㅋㅋㅋ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조건 내밀면 바로 거기로 갈 걸? 벌써부터 김지우 영입전 뜨겠네. 두산 팬들 행복회로 그만 돌려라 ㅋㅋㅋ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ㅠㅠ 나도 오늘 보면서 티비 끄고 싶었다.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는 바라지도 않음. 그냥 90분 내내 좀 뛰는 시늉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8시간 47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