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2026-05-26 11:30
10,35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형들 안녕. 오늘 커뮤 들어오자마자 자유게시판 켜봤는데, 또 미시 오로스키 얘기가 솔솔 나오더라구.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얘 또 100마일 찍었다던데, 그것도 무려 57번이나 던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던지지? 이쯤 되면 진짜 얘 뭐 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자꾸 드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9시간 10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