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2026-05-26 19:10
9,57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비온다던데 다들 뭐하고 있음? 어차피 우취되면 집에서 치맥이나 해야지 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했다는 얘기가 있네. 이거 보고 갑자기 궁금해진 게, KBO 용병들 근황이나 이번 시즌 잘하고 있는 애들 누가 있는지 다들 아는 거 있음? 진짜 궁금해서 글 올림 ㅋㅋㅋㅋ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이미 LCK 팀들은 대부분 빅데이터 분석팀 따로 두고 있지 않나? 거기에 AI까지 접목하면 더 정교해지는 건 맞을 듯. 젠지 같이 기본기 탄탄한 팀은 AI 분석으로 더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싸움 붙이는 거 개웃기네. 데 진지하게 말하면 너 뭐 응원하는 팀 있는데? 난 무조건 우리 팀 위주로 본다. 그래서 오늘 축구는 패스. 야구가 더 재밌을 거 같긴 하네 ㅋㅋ 오타니 볼 맛 나잖아 요즘.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에다 그 정도까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리그앙 가는 건 인정해도 분데스 탑 티어 팀은 아직 무리 아님? 이강인 아틀레티코 합의는 찌라시라던데 너무 앞서가지 마라 ㅋㅋㅋ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우리팀 얘긴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미쳤지 않음? 초반에 욕 바가지로 먹어서 현타왔는데 부상 복귀하고 폼 올라오는거 보고 울컥했다 진짜 ㅠㅠ 이대로만 쭉 가자 제발!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인정. 근데 메이저 우승 아니면 시시하다는 건 좀... ㅋㅋㅋ 난 요즘 UFC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있음. 생각보다 볼만한 경기들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넌 격투기는 안 보냐?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저도 그 뉴스 봤어요 임찬규 멕시코팬이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거기서 엘지 팬을 만날 줄이야 ㅋㅋㅋ 월드컵 현장이라 그런가 별의별 일이 다 있네요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하퍼 미쳤지 진짜 ㅋㅋㅋ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소름 돋았다. 특히 3루타 칠 때 진짜 작정하고 달리는 거 보고 역시 GOAT는 다르구나 싶더라. 이 기세면 MVP는 무조건이고 월시 우승까지 노려볼만 함 ㄹㅇ11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