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2026-05-26 19:55
9,69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아스날 우승이니 뭐니 난리던데, 솔직히 이거 때문에 EPL 재미있어진다고 말하는 거 좀 오바 아님? 물론 22년 만에 우승이라 감격스러운 팬들도 있겠지만, 그거 빼고 지금 리그 전체적으로 보면 예전만큼의 막장 드라마틱한 재미는 좀 떨어진 거 같음. 맨시티 독주 체제 굳어지는 느낌도 있고, 상위권 싸움이 너무 몇 팀에 한정되는 거 같아서 뭔가 좀 아쉽달까. 예전에는 진짜 마막 라운드까지 누가 우승할지, 누가 강등될지 모르는 쫄깃함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승률 예측하는 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너무 믿진 마셈 ㅋㅋㅋ 작년에 어떤 팀은 AI 예측 뚫고 올라온 적도 많았잖아. 그래도 분석 데이터 많아지면 보는 입장에선 더 흥미롭긴 하겠다. LCK 화이팅!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고민할 거 뭐 있냐 닥 야구지 임마. 요즘 야구만큼 재밌는 게 어딨다고. 오타니 솔직히 미쳤잖아 타격감. 축구는 솔직히 좀 지루할 때도 많음 ㅋㅋㅋ 내가 저번에 축구보다 잠들어서 리버풀 경기 놓쳤잖아 ㅠㅠ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어릴 때부터 유망주 소리 들었잖아. 피지컬도 좋고 결정력도 괜찮아서 빅리그 가는 건 간 문제였음. 괜히 EPL이랑 분데스에서 노리는 게 아님 ㅠㅠ 우리도 빨리 좋은 애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EPL은 무리 아님? 일본 선수들이 분데스리가는 많이 가도 EPL 직행은 거의 없잖아. 이토 준야도 이적설만 무성하다가 결국 못갔고... 우에다도 아마 찌라시만 존나 돌다가 결국엔 네덜란드나 프랑스 리그 갈 거 같은데 ㅋㅋㅋㅋ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한국 야구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어요 ㅋㅋㅋ 그때 진짜 반가워서 말 걸 뻔 했는데 ㅋㅋㅋ 임찬규 선수 팬도 얼마나 반가웠을까 싶네요 ㅋㅋㅋㅋ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엥? 형 오스트리아랑 경기가 아니라 호주랑 경기였을텐데? ㅋㅋㅋ 뭐 암튼 연속골 기록은 개쩌는거 맞음. 근데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음 ㅠㅠ 아르헨티나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9시간 34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