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노히트노런 ㄷㄷ.. 국야는 언제쯤 함?
2026-05-26 22:20
9,19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노히트노런 ㄷㄷ.. 국야는 언제쯤 함?
어제 엠엘비 휴스턴 투수 3명이 노히트노런 합작했다는 뉴스 봤음? ㄹㅇ 대단하더라. 161km 이상 던지는 투수도 수두룩하고, 진짜 우리나라 투수들은 언제쯤 저런 레벨 보여줄까 싶음. 안우진, 문동주, 장현석 얘네도 대만 마운드에 밀린다는 소리까지 나오는데 국야 수준 진짜 심각하다 생각 안 함?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1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2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임찬규가 잘하니까 그런 거지 ㅋㅋㅋ 솔직히 작년까지만 해도 불안불안했잖아. 스포츠는 결국 실력이 답임. 내년에도 이 기세 유지야 찐팬 만들 수 있다 임마.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20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