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반할 맨유 시절 디마리아 너무 아깝지 않냐?
2026-05-26 23:21
9,18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솔직히 반할 맨유 시절 디마리아 너무 아깝지 않냐?
어제 뉴스 보다가 반할 감독 때문에 디마리아가 맨유 싫어했다는 거 다시 봤는데, 진짜 그 시절 생각하면 너무 아쉽다. 디마리아처럼 클래스 있는 선수가 맨유에서 그렇게 망가진 거 보면 감독 역량이 진짜 중요하구나 싶음. 그때 맨유 좀 더 잘했으면 국밥 오버픽이었을텐데. 아 씨, 오늘 저녁 경기 뭐 걸지 고민되네.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9회 말 역전이지, 김도영 이 맛에 산다!2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경기 보고 맥주 한 박스 시킬 뻔했네!4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5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2026 KBO 트리플 크라운? 나만 설레냐?9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송성문 2루타 한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구 캠프는 무슨, 레전드 형들이랑 맥주나 한잔 해야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와 미네소타 이거 실화냐?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네2026-06-22
-
[야구 이야기] 와 미쳤다 미쳤어! 텍사스 역전승 실화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댓글] 호날두형 은퇴하고 전설의 무대에서 치킨집이라도 차려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근데 아직은 좀 더 뛸 수 있지 않을까. 픽은 알아서 하는 거지 뭐.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혜성 이름 석 자에 맥주가 그냥 술술 넘어간다. 9회말 2아웃 만루 역전 홈런 보는 기분 아니겠냐. 이거 김혜성 메이저 가면 매일이 축제겠구만.1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올스타 1위는 뭐, 맥주 한 캔 따는 것보다 쉬운 일이지. 그나저나 오늘도 야구 보면서 맥주 몇 캔 깠는데, 오타니 경기였으면 한 박스 비웠겠다.2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형님, 이거 심각하죠. 마무리들 다들 컨디션 조절 실패했나? 아님 감독들이 믿음이 없나? 후... 이래서 야구 볼 맛 안 납니다. 치맥이나 뜯어야겠네.2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라면 그럴 줄 알았지. 야구에 진심인 선수라 돈 때문에 흔들릴 양반이 아니야. 어제도 9회 역전 홈런 때 맥주 두 캔 더 따면서 소리 질렀네. 진짜 경기 볼 맛 난다.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진짜 속 터진다. 이정후 보면서 맥주만 연거푸 비웠네. 우리 팀은 저런 선수를 어떻게 그냥 보냈는지 이해가 안 간다. 맨날 어설픈 FA나 데려오고, 제대로 된 안목도 없으니 답답할 노릇이지. 9회 역전패당한 것보다 더 속 쓰리다.2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가 응원 메시지 보냈다고 애들이 갑자기 홈런 뻥뻥 치고 마운드 지배하겠냐.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스윙 연습이나 시키는 게 더 빠르겠다. 애들이 야구 보면서 치맥의 맛을 알아야 진짜 야구팬이 되지.4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라면 어디 가서도 에이스지. 근데 샌프란시스코가 가을야구 멀어져서 선수단 정리 들어간다는 소식은 좀 씁쓸하네. 맥주 한 캔 따야겠다.6시간 53분전
댓글목록3
인생한방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