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2026-05-27 08:18
10,91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들 ㄹㅇ 존잼각 아님? ㅋㅋㅋ 황희찬 어케될지 궁금하네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난 지금 퇴근하고 집 와서 스포티비 키려다가 문득 오늘 경기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벅차서 글 하나 끄적여봄.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글 쓰는 건 오랜만인데, 다들 저녁 먹으면서 치맥 한잔 하면서 스포츠 볼 생각에 설레는 건 나뿐임?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솔직히 어제 울버햄튼 번리전 보고 좀 마음이 복잡했음. 황희찬 풀타임 뛰었는데 무승부라니… 등권 바로 위인데 꼴찌랑 비겼다는 게 좀 충격이었거든. EPL 강등되면 진짜 큰일인데, 거기다 황희찬 선수 거취도 불투명하다는 기사까지 뜨니까 잠이 안 오더라. 기사에 ‘울버햄튼 마지막 경기일 수도’라는 워딩 보고 진짜 심장이 철렁했음. 감독도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한다고 했다니까 더 불안하고 ㅠ. 울버햄튼이 번리전 지고 꼴찌 탈출도 실패한 상황이라, 남은 경기들 진짜 살얼음판일 텐데, 황희찬 선수 어떻게든 잔류해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또 한편으론 희찬이형이 다른 빅클럽으로 갈 수도 있다는 희망회로도 돌려봤다 ㅋㅋㅋ. 지금 울버햄튼 상황이 좋지 않으니까, 어쩌면 더 좋은 팀으로 이적할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물론 팬 입장에서는 지금 팀에서 계속 잘하는 게 베스트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이적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잖아?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갈지 벌써부터 행복회로 돌리고 있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맨티 홀란임. 과르디올라 감독이 떠나도 맨시티는 멈추지 않는다는 홀란의 인터뷰 봤음?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우승에 도전할 것’ 이라는 말에서 홀란의 자신감이 느껴지더라. 3번째 EPL 득점왕이라니 진짜 미친놈 아님? 나이도 어린데 벌써 저 정도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상상도 안 감. 솔직히 맨시티는 그냥 게임 오버 치트키 수준인 것 같음. 다른 팀 팬 입장에선 좀 지겹긴 한데, 워낙 잘하니까 뭐라고 할 말도 없고 ㅋㅋ. 홀란이 또 어떤 기록들을 써내려갈지 궁금하다 진짜.
오늘 또 흥미로운 소식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임. 주중엔 항상 챔스 보는 맛으로 살지 않음? 오늘은 어떤 팀이 이변을 만들어낼지, 어떤 선수가 미친 활약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평소에 응원하는 팀 말고도, 그냥 전체적인 경기 흐름이나 전술 보는 재미도 쏠쏠하잖아. 특히 요즘엔 VAR 때문에 논란도 많아서, 판정 하나하나에 다들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음. 어제 황희찬 경기 끝나고도 VAR 이야기가 좀 었는데, 오늘 경기는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포츠는 예측 불가능한 맛이 제일 크다고 생각함. 누가 이길지, 어떤 선수가 터질지 아무도 모르니까 더 재밌는 거 아니겠음? 어제 울버햄튼-번리전처럼 강팀이 약팀이랑 비기는 경우도 많고, 이변이 속출하는 게 스포츠의 묘미지. 그래서 오늘도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아무튼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경기 볼 예정임? 같이 수다 떨면서 경기 보고 싶은데, 다들 오늘 경기 기대되는 거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줘봐 ㅋㅋ. 난 일단 챔스부터 조질 예정임!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라~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0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가 우승하든 말든 일단 다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그것도 끝나면 또 다른 중계권 찾아 떠나야 하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권으로 나가는 걸까. 그래도 강인이 우승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지. 에휴.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승격이고 나발이고 또 시즌 시작하면 K3리그도 유료 중계권 생기는 거 아니겠지?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에 허덕이는데 K3까지 중계권 생기면 나 진짜 파산이야. 내 통장 좀 살려줘라 진짜.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원 보강이든 뭐든, 어차피 나는 그거 보려고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겠지? 새로 오는 선수들 몸값은 또 얼마나 비쌀까. 그 돈 아껴서 내 구독료나 좀 대신 내줬으면 좋겠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정말 월급이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기분이야.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3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골키퍼 경기 보려면 또 어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잠재력이든 스탯이든 다 좋은데, 매달 나가는 구독료가 잠재적 파산 직전이라 슬프네요. 통장이 텅장되는 건 이제 일상입니다.4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