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2026-05-27 22:33
9,8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파이널 진출했다는 소식에 다들 놀랐을 듯? ㅋㅋㅋ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스윕했다는데 이거 진짜 개쩌는 거 아니냐? 뉴욕이 27년 만에 파이널이라니...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드립 치고 싶지만 너무 옛날이라 나도 가물가물함 ㅋㅋㅋ 암튼 진짜 대단하네. 이런 거 보면 예전 선수들 생각도 나고, 요즘 우리 선수들은 다들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하고 그.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1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1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1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1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16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