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2026-05-28 08:14
11,63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어제 뉴욕 닉스가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발라버리고 53년 만에 NBA 우승을 노린다는 기사 봤냐? 댓글 보니까 닉스팬들 벌써 김칫국 오지게 마시던데, 솔직히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 도전이라니까 뭔가 대단해 보이지? 근데 현실적으로 지금 닉스 전력으로 우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동부 컨퍼런스만 해도 보스턴이랑 밀워키 있는데, 이 팀들 뚫는 게 쉬워 보임? 닉스가 이번 시즌 잘한 건 인정하는데, 우승은 진짜 다른 레벨의 이야기라고 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5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1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1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2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20시간 58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