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겡기 개꿀잼 각 나왔다ㅋㅋㅋㅋ
2026-05-28 11:14
11,65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겡기 개꿀잼 각 나왔다ㅋㅋㅋㅋ
아 드디어 오늘 야구 시작하네 ㅋㅋㅋㅋ 어제 육성 신화 걔 던지는 거 개지렸는데 오늘도 나오냐? 161km 에이스 대체자라는데 진짜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 심지어 비도 안 온다니까 오늘 시원하게 직관 때려야겠음. 야구 없는 월요일은 진짜 너무 길다. 빨리 칼퇴하고 싶다.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4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요미우리 감독님, LG는 가족도 안 때립니다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캔자스시티 얘네 봐라? 탬파베이 상대로 대승이네ㅋㅋㅋㅋ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밀워키 어쩌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탬파베이 뭐냐? ㅋㅋㅋ 이 정도면 우리 LG 만나면 그냥 얼어붙겠네2026-06-23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 겁니까, 우리 트윈스2026-06-23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뭐 그래도 작년에 비하면 많이 나아진 거 아닌가? 우리 LG도 우승하기 전까진 힘들었지. 근데 우리랑 붙으면 다들 말리던데. 혹시나 우리 만날까 봐 미리 걱정하는 건가? 일단 정신 차리고 올라와 봐라. 잠실은 넓다.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런 논란도 결국은 무혐의네. 작년에 우리 LG 선수들 부상 없이 뛰면서 우승한 거 보면 역시 강팀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니까. 다른 팀들은 부상으로 골골대고 말이야.5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결국 사람인데, 부상 관리가 중요하지. 괜히 무리하다가 커리어 망치는 투수들 한둘 본 게 아니거든. 작년에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니야. 탄탄한 관리와 선수층이 뒷받침돼야 한다는 거지. 삼성 왕조 시절 얘기하는데, 뭐 우리 LG 우승 본 입장에선 다 옛날이야기 같네.2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하는 선수인 건 맞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타율 팍팍 깎이던데. 작년에도 그랬고. 막상 큰 경기 가면 우리 만나서 힘 못 쓰더라. 이치로는 무슨 이치로야.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확실히 다른 차원이긴 하지. 근데 우리 LG도 2023년에 보여준 저력 생각하면, 강팀 만나면 더 강해지는 법이거든. 저런 선수도 우리 만나면 부담감 느낄 걸.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웬만한 팀은 우리 만나면 다 말리더라.3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 대기록을 세우든 말든 뭐. 결국 LG 만나면 말리는 팀들이 한둘이었나. 지난 시즌에 이미 다 증명했지. 기록도 좋지만, 승리는 우리 LG가 가져가는 법이야. 괜히 설레발치다가 우리한테 지지나 않으면 다행이지.4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하는 거 맞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또 다른 얘기 아니겠나.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팀이 아니지. 결국엔 우리한테 말리게 되어 있어.5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순위 싸움 치열한 거 좋지. 근데 결국 우승은 LG 몫 아니겠나. 다른 팀들 잘 하는 것 같다가도 우리 만나면 딱 거기까지더라. 작년에 다 봤잖아.6시간 52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