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EPL 팀들 왜 이러냐?
2026-05-28 11:25
11,4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EPL 팀들 왜 이러냐?
아 요즘 EPL 팀들 진짜 너무하네. 첼시는 페르난데스 이적설 뜨고, 리버풀은 로버트슨 토트넘 간다는 소식까지 돌고 난리도 아니다. 이거 토토 픽 잡기가 갈수록 힘들어지네. 혹시 어제 경기 픽 성공한 형들 있어?
-
[자유게시판]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왜 그러시는지 아시는 분?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다저스 경기 봤냐? 이거 맥주 안 깔 수가 없더라고!7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15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그 9회말 역전은 맥주 안주로 딱이었지!15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지금 뭔 생각하냐? 맥주 한 캔 따고 들어봐라.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오타니만 빠졌는데도 17안타라니, 이건 맥주를 안 딸 수가 없잖아?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2026-06-24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형님, 투수 은퇴라니, 맥주 맛 떨어지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2026-06-24
-
[야구 이야기] 아무리 그래도 류현진이 세운 기록인데 그걸 의미 없다고 하면 너무 박한 거 아니냐. 맥주 한 캔 하면서 응원하다 보면 이런 소리 못할 텐데. 야구는 기록 보는 재미도 있지.2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우리 팀이 가을 야구 가야 다음 시즌에도 맥주 마실 맛 나지. 순위가 뭐가 중요하긴, 그게 중요한 거지. 9회 역전 홈런에 맥주 쭉 들이키는 맛을 알면 그런 소리 못 할 텐데.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 대단한 투수인 건 맞지. 근데 뭐 한미 통산이든 뭐든 경기만 재미있으면 됐지. 안주 삼아 시원하게 맥주 한 캔 쭉 들이키면서 보는 맛 아니겠어? 점수 팍팍 나고 역전하면 술맛 더 좋은 거지.3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맥주 한 캔 따면 그렇게 잘 넘어가지. 어제도 9회 역전 홈런에 두 캔 더 깠지 뭐야. 이 정도면 오타니 나올 때마다 맥주 추가 요금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5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김지우 선수 잠실 마운드 서는 날이면 맥주 한짝은 기본으로 깔아야지. 그 분위기에 맥주 안 마시면 반칙이다. 치킨도 두 마리 시켜서 야무지게 뜯으면서 응원하면 크으,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목마르네.6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크으... 이 형님 말대로 딱 답답한 속이다. 원태인이 아무리 잘해도 치맥 뜯으면서 볼 맛이 안 나네. 나머지 투수들 얼른 좀 정신 차려야지! 6위가 뭐냐 6위가.6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가 파워랭킹 1위를 탈환했으니 어제 맥주 맛이 더 좋았겠네. 잠실 직관은 언제 가도 후회 안 하지. 난 집에서 치킨 뜯으면서 9회 역전 홈런에 맥주 두 캔 더 깠다. 그 맛은 뭐, 직관 못지않게 짜릿했어.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한화가 이렇게 잘할 줄 누가 알았겠냐 ㅋㅋㅋ 솔직히 올해는 기대도 안 했는데, 이 기세면 가을 야구는 당연하고 우승도 욕심나네. 하현승 양키스 제안은 진짜 대박이더라.8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한폴이냐또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