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 부상 아웃 ㄷㄷ... 진짜 메이저 대회는 변수가 너무 많음 ㅠ
2026-05-29 02:04
13,67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시너 부상 아웃 ㄷㄷ... 진짜 메이저 대회는 변수가 너무 많음 ㅠ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보다가 시너 프랑스 오픈 기권 소식 보고 깜짝 놀랐네요. ㄹㅇ 충격이었습니다. 최근 폼도 엄청 좋았고, 조코비치랑 알카라스랑 같이 유력 우승 후보로 점쳐지던 선수였는데, 부상으로 대회 도중에 나가버리다니... 이래서 메이저 대회는 진짜 마지막까지 아무도 모르는 것 같아요.
부상이라는 게 참 무서운 게, 선수 본인의 노력이나 실력과는 별개로 한순간에 모든 날려버릴 수 있잖아요. 시너 팬분들은 진짜 아쉬울 것 같아요. 저도 좋아하는 선수들 부상 소식 들으면 항상 마음이 안 좋더라고요. 특히 테니스는 경기 시간도 길고, 한 게임 한 게임 체력 소모가 엄청나서 부상에 더 취약한 것 같기도 하고요. 이번 시너의 경우도 엉덩이 부상이라는데, 제대로 쉬지 않으면 앞으로 커리어에도 안 좋은 영향 줄까 봐 걱정되네요.
솔직히 시너가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까지 갔다면, 테니스 판도가 좀 더 재미있어졌을 텐데 아쉽습니다. 이제 조코비치랑 알카라스의 대결 구도가 더 명확해지겠네요. 그래도 한편으로는 이런 변수들이 스포츠의 묘미이기도 하죠. 예상치 못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거나, 베테랑들이 다시 한번 저력을 보여주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고요.
암튼 시너 선수 부디 빨리 회복해서 다음 대회에서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코트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경기를 보는 게 팬으로서 가장 바라는 일인 것 같아요.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스포츠 경기 보실 건가요? ㅋ
부상이라는 게 참 무서운 게, 선수 본인의 노력이나 실력과는 별개로 한순간에 모든 날려버릴 수 있잖아요. 시너 팬분들은 진짜 아쉬울 것 같아요. 저도 좋아하는 선수들 부상 소식 들으면 항상 마음이 안 좋더라고요. 특히 테니스는 경기 시간도 길고, 한 게임 한 게임 체력 소모가 엄청나서 부상에 더 취약한 것 같기도 하고요. 이번 시너의 경우도 엉덩이 부상이라는데, 제대로 쉬지 않으면 앞으로 커리어에도 안 좋은 영향 줄까 봐 걱정되네요.
솔직히 시너가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까지 갔다면, 테니스 판도가 좀 더 재미있어졌을 텐데 아쉽습니다. 이제 조코비치랑 알카라스의 대결 구도가 더 명확해지겠네요. 그래도 한편으로는 이런 변수들이 스포츠의 묘미이기도 하죠. 예상치 못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거나, 베테랑들이 다시 한번 저력을 보여주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고요.
암튼 시너 선수 부디 빨리 회복해서 다음 대회에서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코트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경기를 보는 게 팬으로서 가장 바라는 일인 것 같아요. 다들 오늘 저녁에 어떤 스포츠 경기 보실 건가요? ㅋ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5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1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6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