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2026-05-29 06:56
13,0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전 아스날 역전승 각 보는데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음? 곧 퇴근하고 오늘 저녁에 볼 경기들 정해야 할 시간인데, 다들 어떤 경기 볼지 정했음? 전 어제 프리미어리그 결승에서 리틀러가 험프리스 잡는 거 보면서 와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는 스포츠밖에 없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거든. 그래서 오늘 경기도 뭔가 그런 명경기가 나오지 않을까 벌써부터 두근거림. 특히 이번 주에 아스날 관련해서 아르테타 감독 얘기 많이 나오면서 분위기 좋던데,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임.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솔직히 요즘 축구판 보면 예전 코로나 때 무관중 경기 많았을 때 아르테타 감독이 아스날 분위기 다시 살렸다는 얘기 들을 때마다 신기하더라고. 그만큼 감독의 역량이 중요한데, 오늘 아스날 경기에서도 아르테타 감독의 전술이 빛을 발할지 궁금함. 상대팀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경기겠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음. 괜히 점수 많이 나고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경기보다 팽팽하게 맞서다가 막판에 역전골 터지는 게 진짜 꿀잼 아니겠음?
물론 다른 스포츠 경기도 많음. 롤챔스도 있고 야구도 있고. 근데 오늘따라 왠지 아스날 경기가 끌리네. 지난번 경기때 아쉽게 무승부였는데, 오늘은 꼭 승리해서 분위기 더 끌어올렸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마르티넬리가 오늘 골 하나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그 특유의 스피드로 상대 수비 휘젓는 거 보면 진짜 시원시원하잖아. 오늘 경기에서 진짜 '로봇이 아다'를 보여주면서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볼지, 그리고 그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활약할지 기대하는 선수 있으면 댓글로 한번 풀어줘 봐. 같이 기대감 공유하면서 저녁 먹을 준비하자고 ㅋㅋ 퇴근하고 치킨에 맥주 마시면서 스포츠 보는 게 인생의 낙 아니겠음? 오늘 밤도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자고!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3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8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