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컴바인 ㄷㄷ 솔직히 이거 왜 하는 거임? ㅋㅋㅋ
2026-05-29 12:03
12,39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컴바인 ㄷㄷ 솔직히 이거 왜 하는 거임? ㅋㅋㅋ
아니 이번에 KBO 컴바인 하는 거 보니까 ㄹㅇ 황당하네. 유망주들 미국 가는 거 막을 게 아니라 선택의 문제로 만들어야 한다느니 뭐라느니 하는데, 막상 하는 거 보면 답답함. 어차피 갈 놈들은 다 가고, 안 갈 놈들은 어떻게든 남는 거 아니냐? 굳이 이런 거 한다고 달라지는 거 있음? 차라리 이 돈으로 선수들 환경 개선이나 해주지.
너네들은 KBO 컴바인 이거 제대로 효과 있다고 봄?
너네들은 KBO 컴바인 이거 제대로 효과 있다고 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8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2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월드컵 진짜 예상 깨는 재미가 있었지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레전드였고 일본도 스페인 독일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괜히 월드컵이 아닌듯 ㄷㄷ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경기 드디어 하는구나! 요즘 폼 미쳤던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하진 않지. 그래도 고석현 타격이면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ㅋ 오늘 왠지 시원하게 KO승 각이다.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ㅆㅂ 나는 오늘 야근이라 믈브는 물 건너 갔네 ㅠㅠ 부럽다 형들. 혹시 오늘 볼만한 경기나 하이라이트 있으면 내일 아침에 출근에 볼 수 있게 좀 알려주라.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구나 ㅋㅋㅋㅋ 나도 뉴스 보고 설마 했음. 이참에 한국으로 다 데려오면 안 되나? KBO 리그도 재밌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7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