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2026-05-29 21:44
11,84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야 솔직히 다들 오늘 허인서 10호포 기사 보고 혹시나 해서 들어왔을 것 같음 ㅋㅋㅋ 허인서가 드디어 두 자릿수 홈런 쳤다고 난리인데, 이거 가지고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하는 애들은 진짜 야구 볼 줄 모르는 거 아니냐? 내 기준에선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임. 그냥 한두 경기 터진 걸로 착각하는 거지 뭐.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5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식 나이도 있고 퓨리랑 계속 밀당하는 것도 지쳤을 거야. 벨트 반납하고 마지막으로 한탕 크게 벌고 빠지는 그림도 나쁘지 않다고 봄 난.7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 경기도 봐야 하는데… 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이러다간 진짜 월급보다 중계권료가 더 나가겠어 ㅠㅠ 통장 텅장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2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봐야겠고..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서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요.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월드컵 보려고 또 비싼 중계권 끊어야 하는데... 내가 저 게시글 쓴 사람처럼 공이나 잘 차서 국대라도 들어가면 중계권 공짜로 볼 텐데... 매달 내 통장은 텅장인데 저런 능력자들 너무 부럽다 ㅠㅠ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이적하면 또 그 팀 리그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 구독료 때문에 월급이 스쳐 지나가는데 제발 이적하지 마... 내 통장 좀 살려줘.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졌네요. 이번 경기도 보려고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쿠팡플레이 켰는데... 경기력이 이러면 내 소중한 중계권료가 아깝잖아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진짜 속상하다 진짜...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료 내야 하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텅장인데… 하필 리버풀 첼시 이런 팀이라니. 이번 달도 중계권료 때문에 치킨 5마리 값 날아간다.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이라니, 솔깃하네요. 근데 또 보려면 어느 플랫폼 구독해야 하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월말만 되면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박지성 해설도 좋지만 제 통장은 누가 해설해주나요?3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