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2026-05-30 00:51
15,09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깜놀함 ㅋㅋㅋ 김혜성 또 MLB 콜업됐다는 기사 떴던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2할 타율인데도 꾸준히 부상자 빈자리 메우면서 올라가는 거 보면 진짜 뭔가 있긴 있는 거 같음. 뭐랄까... 근성의 아이콘? 아니면 그냥 운이 좋은 건가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잡는다는 표현 써도 되는 거 아니냐고.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오타니 인간 아닌거 같음 ㅋㅋㅋ 올스타 팬투표 1위까지 찍어버리네 미쳤다 진짜 ㄷㄷ 투타겸업으로 맨날 야구 역사 새로 쓰는거 보면 진짜 괜히 만장일치 MVP가 아니지 ㅋㅋㅋ18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9시간 46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