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2026-05-30 07:14
14,61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넷플릭스 삼체 소설 원작 드라마가 글로벌 톱10이라는데, 류현진은 이번 주도 영 아니더라. 김하성도 요즘은 좀 아쉬운데, 우리 코리안리거들 소식에 일희일비하는 거 나뿐이냐? 언제쯤 시원하게 올킬하는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응원은 계속한다.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이렇게까지 시끄러울 일인가 싶네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모욕감? 에휴...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축협 이번에도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책임 전가하네 ㅡㅡ8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15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2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2026-06-26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웹툰 얘길 왜 하는지...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나 집중해야겠다.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강인 선수 얘기도 나오네. 준우승도 대단한 건데 참.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그랬나.4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치킨 시켰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페리시치는 확실히 강팀 스타일이지. 내가 국대였으면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4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소식 듣네. 심판 승부조작이라니… 뭐 그런가보다. 나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는 언제 시작하냐...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잠 다 깨겠네.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시작했네. 하무스 밀란 갔구나. 난 지금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재밌겠다.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이 시간에 축구 보는 것도 오랜만이네.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런 글 보니까 또 뭉클하네. 엘버스베르크 저 팀은 진짜 대단하다. 축구는 이런 맛이지.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5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