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2026-05-30 16:02
13,4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샌안 오클 7차전 쌉가능임? ㄷㄷ
형들 안녕. 오늘 평일인데도 뭔가 스포츠 보기 딱 좋은 날씨 아니냐? 난 퇴근하고 바로 치맥 조지면서 오늘 밤 경기들 싹 다 챙겨볼 생각인데, 다들 어떤 경기 기대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봄. 특히 NBA 서부 결승 7차전 갈 수 있을지가 제일 초미의 관심사 아니겠음?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어제 샌안이랑 오클 경기는 진짜 와...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샌안이 이기면서 3대3 동률 만들었는데, 솔직히 오클 에서 그렇게까지 털릴 줄은 몰랐거든. 초반에 샌안이 팍팍 치고 나갈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콤비가 그렇게까지 잠잠할 줄이야. 듀란트 슛감이 평소 같지 않더라. 야투율이 40%도 안 됐던 거 같은데, 이런 큰 경기에서 에이스가 흔들리니까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이었음.
반면에 샌안은 진짜 노련함의 끝판왕을 보여줬지. 특히 카와이 레너드 이 친구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더라. 공수 양면에서 존재감 미쳤고, 고비 때마다 클러치 득점 해주는 거 보면서 역시 샌안은 다르다 싶었음. 파커랑 지노빌리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증명하듯이 중요한 순간에 한 방씩 터뜨려 주는데, 역시 노장들은 다르다 싶었다. 포포비치 감독 작전 타임 때마다 하는 말도 솔직히 뭔 말인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저렇게 차분하게 작전 지시하는데 선수들은 또 그걸 기가 막히게 실행하잖아.
이번 시리즈 보면서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생각도 많이 났다. 최근에 NBA 덩크 시티 사예약 소식도 들리고, 이현중 선수가 일본 열도를 흔들었다는 뉴스도 봤거든. 솔직히 이 선수는 진짜 NBA에서 보고 싶다. 큰 경기에서 꾸준히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멘탈도 강한 거 같고, 슈팅 능력이나 다재다능함은 이미 검증된 거 아니냐. 어제 샌안 경기 보면서 '이현중 선수도 저런 팀에서 뛰면 얼마나 잘할까?' 하는 상상도 해봤다. 괜히 아시아 특별상 싹쓸이한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오늘 밤 NBA 샌안이랑 오클 7차전 가면 진짜 역대급 명승부 나올 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오클이 홈 어드밴티지 살려서 올라갈까, 아니면 샌안이 베테랑의 힘으로 서부 결승 뚫을까? 난 솔직히 오클이 홈에서 분위기 반전 시켜서 이길 것 같긴 한데, 샌안이 또 워낙 끈적해서 예측 불가다 진짜.
경기 외적으로도 오늘 트럼프 형님이 고향팀 닉스 NBA 결승 진출하면 직접 보러 간다고 했다던데, NBA에 대한 관심이 진짜 엄청나긴 한 거 같음. 스포츠가 이렇게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거 보면 참 대단하다 싶다.
아무튼 다들 오늘 밤 뭐 볼 건지, 그리고 샌안 오클 7차전 가게 되면 누가 이길 거 같음? 형들의 촉 좀 공유해 주라. 괜히 혼자 예측하다가 틀리면 현타 오더라 ㅋㅋ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1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네일 어제 미쳤더라 ㅋㅋㅋ 스위퍼 떨어지는거 보고 개소름 돋았음. 근데 제구도 좋고 구위도 안정적인거 보니 진짜 물건인듯. 다치지만 않으면 한화 가을야구 가능성 충분히 높아진거 같음 ㄷㄷ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타격폼 좀 교정하고 나서 완전 다른 사람 된 거 같음. 작년까지만 해도 삼진 머신이었는데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 용버지 찬양해!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거절한 게 아니라 조건이 안 맞아서 안 간 거 아님? 보통 이런 경우에 'KBO 꿈' 이런 식으로 포장 많이 하던데. 암튼 진짜 KBO 남는다면 KBO 팬들한테는 개이득이지 ㄷㄷ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어차피 레이커스 빅마켓이라 저정도 돈 쓰는일상 아니냐? 코비나 르브론 있을 때도 돈 엄청 썼잖아. 리브스도 이제 그 라인업에 끼는 거지 뭐. 잘하면 돈값하는 거고 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 거고.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채프먼 100마일 넘게 던지는 거 보고도 입이 떡 벌어졌었는데 105마일은 진짜 상상도간다 ㅋㅋㅋㅋㅋ 저러다 어깨 나가면 어떡함 ㅠㅠ 그래도 공 날아오는 거 보면 진짜 후련하긴 할 듯.7시간 51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