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2026-05-30 19:49
13,3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마이너 강등이라니... 진짜 스윙 변했나 ㄷㄷ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김혜성 마이너 강등 기사 뜨는 거 보고 ㄹㅇ 깜짝 놀랐다. 며칠 전부터 타격감 안 좋다는 얘기는 있었지만 설마 마이너까지 갈 줄은 몰랐네. 로버츠 감독이 스윙이 변했다고 직접 언급까지 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건가 싶기도 하고. 한창 잘 나갈 때 보던 스윙이랑 요즘 스윙이랑 뭐가 그렇게 달라진 건지 궁금하다.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솔직히 이번 시즌 초반에 김혜성 진짜 미쳤었잖아. 수비도 혜성이고 타격도 물올랐다고 다들 난리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폼이 뚝 떨어지는 게 뭔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물론 메이저리그가 워낙 괴물들만 모인 곳이라 한번 흐름 타면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한번 꺾이면 바로 나락 가는 게 현실이지만 그래도 좀 아쉽지 않냐. 팬들 사이에서도 요즘 스윙 커뮤니티에서 분석글 올라오고 그랬는데, 감독이 직접 언급까지 할 정도면 진짜 문제가 있긴 한가 봄.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고 김혜성 실력 어디 가는 거 아니잖아? 마이너 가서 다시 스윙 잡고 멘탈도 다잡아서 꼭 다시 메이저로 복귀했으면 좋겠다. 예전에 박효준도 마이너 갔다 오더니 더 강해져서 왔던 기억이 있어서 김혜성도 분명 해낼 거라고 믿는다. 로버츠 감독이 스윙 변했다고 했을 때 솔직히 걱정이 앞섰는데, 오히려 이게 더 좋은 자극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이번 기회에 확실히 문제점 고치고 다시 예전의 그 갓혜성으로 돌아와서 메이저리그 폭격하는 모습 다시 보고 싶다 ㄹㅇ. 다저스 경기는 계속 챙겨보고 있으니까 김혜성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왔으면 좋겠네. 다들 김혜성 다시 올라올 거라고 믿는 거지? 힘내라 김혜성!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2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2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분석 개추 ㅋㅋㅋㅋ 나도 오늘 엘지 강민균 존나 기대중임. 11라의 기적 맞지 ㄹㅇ. 수비도 미친놈이 타격까지 터지니까 다른 팀들이 욕할만 함 ㅋㅋㅋㅋ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토푸리아 복귀하는구나 ㄷㄷ 난 볼카랑 붙으면 무조건 재밌을 거라고 보는데, 솔직히 볼카 은퇴설도 돌아서 좀 아쉽긴 했거든. 근데 다시 붙으면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이건.17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