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2026-05-31 03:24
14,7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보고 왔는데, 하베르츠 진짜 미쳤더라. 골 넣는 클라스 보소 ㄷㄷ 해설도 난리났던데, 솔직히 이 정도 폼이면 이번 유로에서 독일 국대도 기대해볼 만 하지 않음? 요즘 국대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걱정 싹 사라짐 ㅋㅋㅋ 괜히 첼시가 얘한테 돈 쓴 게 아니었어.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12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