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하현승 KBO 잔류 실화냐? KBO 낭만 미쳤네 ㅋㅋ
2026-05-31 05:11
14,7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하현승 KBO 잔류 실화냐? KBO 낭만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났던데 하현승 선수 결국 KBO 잔류 확정했네요. 와 양키스 34억 베팅 거절하고 한국 남은 거 진짜 실화입니까? 고교 특급이니 전체 1순위니 해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베팅 뿌리치기 쉽지 않았을 텐데, KBO에서 잘하는 형들 보고 희망 가졌다니 낭만 미쳤습니다 진짜. 요즘 돈 많이 줘서 해외 가는 게 당연한 분위기였는데, 이런 결정을 보니까 또 야구 보는 맛 나네요. 물론 미국 가서 성공하는 것도 멋있지만, 한국에서 먼저 최고가 되겠다는 마인드가 너무 멋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결정으로 KBO 전체 1순위는 거의 확정된 거 같고, 벌써부터 어느 팀 갈지 관심 쏠리던데. 개인적으로는 하현승 선수가 와서 투수난에 시달리는 팀에 가면 진짜 그림이 이쁠 거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롯데 같은 팀에 가서 에이스로 성장하면 진짜 부산 팬들 난리 나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속도 빠르고 제구도 좋아서 KBO 오면 바로 1군에서 통할 거라는 얘기가 많던데, 당장 올해 신인 드래프트부터 불꽃 튀겠네요.
이런 대어급 신인이 국내에 남는다는 건 KBO 리그 자체에도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해요. 젊은 선수들이 KBO에서 성공하고 나중에 더 큰 무대로 가는 그림이 진짜 멋있지 않겠습니까. 야구 참 묘하다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인 듯. KBO 역사 쓸 준비 완료된 거 같은데, 과연 어떤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현승 선수 성공적인 KBO 커리어 시작하길 응원합니다!
솔직히 이번 결정으로 KBO 전체 1순위는 거의 확정된 거 같고, 벌써부터 어느 팀 갈지 관심 쏠리던데. 개인적으로는 하현승 선수가 와서 투수난에 시달리는 팀에 가면 진짜 그림이 이쁠 거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롯데 같은 팀에 가서 에이스로 성장하면 진짜 부산 팬들 난리 나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속도 빠르고 제구도 좋아서 KBO 오면 바로 1군에서 통할 거라는 얘기가 많던데, 당장 올해 신인 드래프트부터 불꽃 튀겠네요.
이런 대어급 신인이 국내에 남는다는 건 KBO 리그 자체에도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해요. 젊은 선수들이 KBO에서 성공하고 나중에 더 큰 무대로 가는 그림이 진짜 멋있지 않겠습니까. 야구 참 묘하다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인 듯. KBO 역사 쓸 준비 완료된 거 같은데, 과연 어떤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현승 선수 성공적인 KBO 커리어 시작하길 응원합니다!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우리 팀 성적 보면서 매일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어젠 이겨서 기분 좋게 잤는데 오늘은 또 져서 잠이 안 옴 ㅠㅠ 그래도 아직까진 희망은 있다고 본다. 다음 주 스케줄 잘 보고 응원 가야지.8분전
-
[자유게시판] 2863억? ㄷㄷㄷ 이거 진짜면 역대급 거품 맞지 ㅋㅋㅋ 리브스가 좋은 선수인건 알겠는데 저 정도는 아니잖아 솔직히. 레이커스 미친건가 아니면 내가 진짜 뭘 모르는건가.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팀 요즘 경기 보니까 UFC 같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우리 팀도 요즘 수비가 좀 그래서 맨날 타격전임 ㅠㅠ 진짜 청와대 경기 함 가즈아! 백악관도 하는데 우리도 못할거 뭐있냐?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미쳤지 그제도 장난 아니더라 ㅋㅋㅋ 우리팀은 요즘 귀신 들렸는지 맨날 막판에 똥볼 차서 진다 ㅠㅠ 하 진짜 혈압 오르는데 끊을 수가 없어 야구란...5시간 6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