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2026-05-31 07:12
14,59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스포츠 뉴스 보다가 좀 킹받는 거 발견함 ㅡㅡ
오늘 아침에 스포츠 뉴스 좀 보려고 검색했다가 딴따라 뉴스만 잔뜩 떠서 당황했다. 아니, 스포츠 기사 찾는데 죄다 K-POP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거임. 요즘 국대 경기나 류현진 선수 소식 궁금한데 너무하네. 이러다가 스포츠 뉴스도 아이돌이 점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
[야구 이야기] 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3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도 아닌데 무안타라니, 이건 좀 신선하네요6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소식, 참 부럽네요13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타율이 3할 3푼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21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1점 실화냐...22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아 엠엘비도..23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2026-06-26
-
[야구 이야기] 아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봤냐?2026-06-26
-
[야구 이야기] 무안타라니 벌써부터 키움 유니폼이 익숙하네요. 우리 팀도 누가 오면 다들 기대치가 높아지지만 결국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던데. 그래도 키움은 다르겠죠. 부럽습니다.29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하나 나갔다고 꼴찌라니, 에인절스는 한 명 때문에 휘청거리는구나. 우리는 매년 꼴찌인데도 익숙해서 그런지 자강두천의 길을 걷고 있어.47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가 대기록을 세우는 걸 보면 기분 좋지. 우리는 그런 거 보면 3일 정도 행복한데, 가끔은 너무 행복해서 다음 경기 지면 더 슬프기도 하고. 그래도 익숙하니까 괜찮아.60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는 역전승도 하고 참 재밌네요. 저희는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익숙한데... 하하.3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은 저런 걱정을 하는구나 우리 팀은 이런 걱정할 일 없어서 좋긴 하다 매년 부상 없는 팀의 전력을 유지하니까 매년 야구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 행복은 3일밖에 안 가지만3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얘기는 언제나 흥미롭네요. 저희는 올스타가 너무 많이 나와서 걱정할 일은 없거든요. 혹시 단일팀 올스타가 되더라도 저희는 아닐 겁니다. 늘 지는 팀이라... 하하.4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는 진짜 다른 세상 이야기 같네요. 저희는 퓨처스에서 잘하면 설마 1군에 올릴까, 혹시나 또 망가뜨릴까 걱정하는데 말이죠. 남의 팀 보면서 늘 감탄만 합니다. 저희 팀에도 저런 선수가 있었다면 3일 내내 행복했을 텐데.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아 진짜 ㅋㅋㅋㅋㅋ 이강인 어제 그 패스는 도대체 뭘 본 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 간다. 용원게이 결혼하고 신혼여행 갔다 오면 경기력 좀 살아나려나 모르겠네.6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박구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