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2026-06-20 07:55
8,87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
야 솔직히 오늘 뉴스 보면서 소토 연타석 홈런 보고 좀 충격받았다. 시즌 홈런 18개에 리그 OPS 1위라니 이게 사람이냐? ㅋㅋㅋ 양키스가 1라픽으로 깠을 때만 해도 그냥저냥 잘하겠지 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누가 알았겠냐. 작년에는 좀 주춤하는가 싶더니 올해는 진짜 제대로 각성한 듯. 이대로 가면 연봉 협상 때 얼마나 부를지 상상도 안 간다 ㄹㅇ.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근데 이 새끼가 이렇게 잘해주니까 한편으로는 좀 쓸하기도 함. 저번 주에 본 뉴스 중에 MLB 선수들 설문조사 보니까 직장폐쇄 가능성 높게 본다던데, 소토처럼 잘 나가는 선수들은 상관없을지 몰라도 다른 선수들은 또 피말리겠네. 솔직히 구단주들이랑 선수 노조랑 항상 돈 때문에 싸우는 거 지겹긴 한데, 이게 또 메이저리그를 지탱하는 힘인가 싶기도 하고. 하긴 뭐 돈이 전부인 세상에서 어쩔 수 없는 건가 싶다.
아니 그나저저 저번 주에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뉴스 뜬 거 보면서도 생각 많아지더라. 우리나라도 영향받는다고 하던데, 그럼 이제 KBO에서 해외로 가는 유망주들도 더 힘들어지는 거 아니냐? 박병호나 이정후 같은 선수들도 결국은 한국에서 크고 넘어간 건데, 이제 그 길마저 막히면 솔직히 좀 답답하네. 메이저리그가 더 폐쇄적으로 가는 건가 싶기도 하고. 좋은 유망주들 해외 나가는 거 막는다고 국대 전력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어쨌든 소토 존나 잘하는 거 보면서 또 월요일 병 극복한다. 이러다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이 새끼 기록 깨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ㅋㅋㅋ 다른 애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면 MVP는 그냥 따놓은 당상인 거 같던데.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직장폐쇄 진짜 옴? ㅋㅋㅋ 선수들 단체로 난리났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 고점 터진 거라고 무시할 게 아님. 걔 원래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놀던 애였음. 이번에 포텐 제대로 터진 거지. 오히려 이번 계기로 얘 진짜배기 실력 인정받고 급 확 올라갈 거라고 본다 난. 앞으로 쭉 지켜봐야 함.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1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15시간 2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