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2026-06-20 20:17
8,92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뜬 짤 봤음? 이기혁 선수가 홍명보 감독님 앞에서 '열중 쉬어' 자세로 서 있는데, 팔꿈치로 귀 막는 것 같이 보이는 짤 말이야. 이거 보고 딱 드는 생각이 '와, 이거 진짜 예측분석의 미학 아니냐' 싶더라. 감독님 말 들으면서도 벌써 다음 플레이 구상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물론 농담 반 진담 반이지만, 선수들 저런 집중력 보면서 왜 우리가 스포츠에 미치는지 알게 되는 것 같. 괜히 어설프게 듣다가 실수하는 것보다 차라리 저렇게 자기 필터링 걸어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다는 망상까지 해봤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3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3시간 1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