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2026-06-20 22:41
9,03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형들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ㅋ 추성훈 선수 종합격투기 복귀 찬성이라니 이게 진짜임? 어제 백악관 UFC 대회 조 로건 극찬 기사 보고 와 지렸다 했는데, 이거 듣자마자 바로 머릿속에 UFC 6 출시랑 연결되더라. 플스5용 EA 스포츠 UFC 6 패키지 발매 기사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거의 확정각 아님?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게임에서 또 얼마나 사기캐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4시간 15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