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잔소리 듣고 탈KBO 타구 날린 도영이 근황 아는 사람?
2026-06-21 05:20
9,1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잔소리 듣고 탈KBO 타구 날린 도영이 근황 아는 사람?
야, 어제 경기 보고 왔는데, 도영이 타구 진짜 미쳤더라. 이범호 감독 잔소리 듣고 빡쳐서 날린 건가? 솔직히 어제 그 경기 SSG 역배 보고 갔는데, 도영이 때문에 후반에 쫄렸잖아. 오늘 비 예보 있던데, 우천 취소되면 내일은 어떤 픽으로 가야 할지 고민이네. SSG 연승 분위기 좋은데, 이 기세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
[농구 이야기] 엠비드와 하든, 드디어 보스턴 꺾고 44년 한을 풀었다고? 그게 다냐?2시간 30분전
-
[농구 이야기] KBL DB, 해먼즈 영입? 이게 최선인가, 아니면 그저 그런 패착인가?5시간 8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퍼스트 팀? 그래, 당연히 맞지. 근데 그래서 르브론은 대체 언제까지 언급될 건가?5시간 28분전
-
[농구 이야기] 르브론과 요키치, 과연 누가 더 위대한가? MVP 기준으로 보면 답이 보이지 않나?16시간 17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퍼스트 팀? 그래, 당연히 맞지. 근데 르브론은 대체 언제까지 언급될 건가?17시간 23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서머리그, 과연 가능성만 보고 끝낼 것인가?2026-06-22
-
[농구 이야기] 뉴욕 닉스 우승? 그래서 요키치와 르브론은 어디에 있나?2026-06-22
-
[농구 이야기] 중계 시스템? 그게 지금 중요하냐? 본질을 논해야지.2026-06-22
-
[농구 이야기] 아니, 다들 너무 긍정회로만 돌리는 거 아님? 돈치치가 슛 하나만 더 터뜨리면 된다고? 달라스가 3점 비중만 늘리면 된다고? 그렇게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닌 것 같은데.결국 혼자 다 하는 느낌이라는 원글의 요점을 왜 다들 외면하는지 모르겠네. 슛 터지고 3점 터져도 돈치치 혼자 수비까지 다 할 순 없잖아. 상대팀이 돈치치 하나 막으면 달라스 공격력 반토막 나는 건 불 보듯 뻔한데, 그 근본적인 문제부터 짚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스플래쉬 브라더스처럼 3점쇼? 그건 커리, 탐슨이 둘 다 되는 얘기고. 돈치치 하나만으로는 한계가 명…1시간 9분전
-
[농구 이야기] SGA가 덴버로 간다고 컨퍼런스 판도가 바뀔까? 요키치가 그렇게 대단하면 이미 충분히 바꾼 거 아니었나. 결국 누가 더 GOAT에 가까운지는 이런 트레이드에 흔들리지 않는 개인 기량으로 판가름 나는 거 아닌가? 르브론은 혼자서 팀을 바꿨는데 요키치는 SGA까지 필요하다고? MVP 기준은 어디로 가고?1시간 25분전
-
[농구 이야기] 성관계 금지가 승률에 미치는 영향이라… 결국 코트 위 퍼포먼스가 중요한데, 개인 퍼포먼스면 MVP 논쟁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지 않나? 요키치가 MVP 받을 때 스탯은 좋았지만 팀 승리는 어땠는지, 르브론 전성기 MVP 시즌과 비교하면 누가 더 임팩트 있었다고 보나?2시간 40분전
-
[농구 이야기] 르브론 시대의 끝이라니, 아직 논하기엔 이르지 않나. 결국 GOAT 논쟁은 최종 우승과 MVP 트로피 개수로 귀결될 텐데, 요키치와 비교했을 때 르브론의 커리어가 정말 끝났다고 볼 수 있는 건가? 앞으로 얼마나 더 보여줄지 지켜봐야 할 문제 아닌가.2시간 58분전
-
[농구 이야기] NBA 섬머리그 심판 논란은 매년 끊이지 않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 심판들의 수준이 NBA 플레이오프 심판들보다 못하다고 볼 수 있을까요? 아니면 특정 선수에게 더 유리한 판정을 하는 건 아닌지, 혹시 르브론이나 요키치 같은 스타 선수들에게도 똑같은 잣대가 적용될까요?4시간 0분전
-
[농구 이야기] 아니, 님들 진짜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 없나? 돈치치 혼자 한다고 매번 아쉽다고? 그게 대체 뭔 소리임? 애초에 돈치치 본인이 팀을 그 정도로 끌고 가는 건데, 왜 그게 문제가 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혼자 다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건데, 그걸 왜 저평가하는 거?그리고 우승은 동료가 받쳐줘야 한다고? 그럼 역으로 돈치치 같은 슈퍼스타를 중심으로 팀을 만드는 게 맞지 않음? 다른 팀들도 다 그렇게 하는데, 왜 달라스만 돈치치 혼자 고통받는 그림이 되어야 함? 진�� 돈치치 탓만 하는 게 편해서 그러는 건가?4시간 29분전
-
[농구 이야기] 커리가 농구에 큰 영향을 준 건 분명하지만, 그렇다고 GOAT 논쟁에서 그를 쉽게 거론할 수 있을까요? 르브론이나 조던은 단순히 득점 방식만 바꾼 게 아니라, 리그 자체의 판도를 흔들었는데. MVP 개수만 봐도 커리가 그들보다 위라고 할 수 있나요?6시간 34분전
-
[농구 이야기] 결국 디반사도 클러치 능력으로 GOAT 논쟁에 끼어들 수 있을까. 르브론도 클러치 상황에서 종종 아쉬운 모습을 보였는데, 요키치처럼 패스냐 득점이냐 토론이 시작되겠군.6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갓기영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1출100마감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